여백
> PLAY G > 오늘의G
[G.한입뉴스] #드래곤네스트2 #음양사 #요가920오늘의 게임&가젯 뉴스
▲ 출처=레노버

오늘(19일)의 게임&가젯 뉴스모음

#구름과바람 아이글라스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구름과바람’이 ‘아인크라드의 균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구름과바람은 구르기 모션이 강조된 액션 RPG다. 기존에 이동만 가능했던 타 게임들의 액션과는 다르게 생동감 있는 구르기 모션과 화려한 액션이 특징이다. 특히 아이템에 의존하는 경향이 강했던 그 동안의 RPG와 달리 컨트롤을 통한 액션으로 유저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주고 있다.

#드래곤네스트2 넥슨은 아이덴티티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2: 레전드’의 글로벌 론칭을 앞두고 19일부터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드래곤네스트2: 레전드’는 글로벌 인기 온라인게임 ‘드래곤네스트’의 세계관을 모바일 플랫폼에 담아낸 액션 RPG로, 원작의 500년 전 영웅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방대한 콘텐츠, 화려한 액션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갖췄다.

#레고퀘스트앤콜렉트 넥슨은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RPG ‘레고 퀘스트앤콜렉트’에 장비 시스템과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먼저 영웅에게 무기, 방어구, 장신구 3가지 장비를 장착해 전투력 향상과 특별한 스킬을 보유할 수 있는 시스템을 추가했다. 장비는 네 등급으로 나뉘고, 스테이지 완료와 보너스 보상 등 게임 내 얻은 ‘제작브릭’으로 제작 가능하다.

#유나의옷장 여성향 게임의 명가 플레로게임즈는 연애 스타일링 게임 ‘유나의 옷장 for kakao’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유나의 옷장은 순정만화를 연상케 하는 애틋하고 두근거리는 연애 스토리를 바탕으로 코디 결과와 선택지에 따라 각기 다른 방향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는 연애 스타일링 게임이다. 주인공 유나의 중학교 시기부터 진행되는 ‘스토리 모드’를 비롯해 이용자가 직접 옷을 제작하는 ‘디자이너’, 스타일링 PVP ‘코디 대결’, 최고의 코디를 선발하는 ‘코스튬 파티’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신들의전쟁 123게임즈와 카카오게임즈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신들의전쟁: 인페르노’가 첫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시작한다. 이번 ‘신들의전쟁: 인페르노’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매일 오후 3시부터 오후 9시까지 진행되며, 테스트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테스트 시간에 맞춰 접속하면 제한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음양사 카카오의 인기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가 신규 캐릭터 ‘야오비쿠니’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새로운 캐릭터 ‘야오비쿠니’와 마침내 공개된 새로운 시나리오 ‘기묘한 이야기 19장’, 신규 SR 식신 ‘만년청’과 R등급 ‘등불깨비’, 인기 식신 ‘고획조’ 조각 던전, 새로운 비밀 던전 ‘우산검의 수호’ 그리고 ‘만년청’의 신규 의상 ‘만파식적’과 공식 홍보 모델 ‘아이유’ 코스튬을 비롯한 3종의 신규 코스튬 등 정식 서비스 이래 최대 규모의 콘텐츠 추가로 눈길을 끈다.

#테일즈위버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RPG ‘테일즈위버’에 세 번째 시크릿챕터 ‘막시민 편’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막시민 리프크네’ 캐릭터의 번외 스토리가 담긴 시크릿챕터 ‘막시민 편(부제: 하드보일드 랩소디)’을 공개하고, 시크릿챕터의 스토리와 분위기를 살린 OST와 일러스트를 함께 공개했다.

#요가920 한국레노버는 컨버터블 노트북 요가(YOGA) 시리즈의 최상위 모델인 ‘요가 920(Yoga 920)’을 국내 출시했다. 요가 920은 최신 인텔 8세대 i7 쿼드 코어 U 시리즈를 탑재해 기존 프로세스 대비 최대 40% 향상된 성능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노트북이다. 13.9인치의 베젤리스(bezel-less) 스크린을 적용했으며 13.95mm의 슬림한 두께와 1.37k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강조했다. 요가 920은 최대 16GB의 DDR4 메모리, PCle SSD 512GB와 썬더볼트3를 탑재해 데이터 전송, 처리 속도를 향상시켰다.

#디제이맥스테크니카Q 네오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테크니카Q’에서 오는 11월19일까지 한달간 전곡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FREE MUSIC’ 모드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FREE MUSIC’ 모드 오픈은 그 동안 ‘테크니카Q’를 성원해준 이용자에게 보답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는 의지가 담겨있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FREE MUSIC’ 모드에서 지금까지 공개되었던 123개의 곡을 광고만 시청하면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게 된다.

#발키리커넥트 에이팀은 하이 판타지 RPG ‘발키리 커넥트’의 글로벌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발키리 커넥트’는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화려한 3D 그래픽이 더해진 RPG로 짜릿한 타격감을 제공해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 유저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출시 1년이 지난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테라M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대작 MMORPG(다중역할수행게임) ‘테라M’의 사전예약자 수가 15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테라M’은 사전예약 돌입 후 4일 만에 50만명을 돌파한데 이어 20일 만에 100만, 또 금일 150만명을 넘어서며 하반기 흥행 돌풍을 예고했다. ‘테라M’은 배틀그라운드를 제작한 블루홀의 인기 글로벌 IP '테라'와 글로벌 모바일 퍼블리셔로 입지를 구축한 넷마블의 만남으로 최초 공개부터 ‘리니지2: 레볼루션’을 이을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받아 왔다.

조재성 기자  |  jojae@econovill.com  |  승인 2017.10.19  17:31:38
조재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