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PLAY G > 오늘의G
소니의 새로운 워크맨 #오늘의G소니 HRA 워크맨 NW-A40 시리즈
▲ 출처=소니

#오늘의G - 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한줄요약 고해상도 음원 사운드 들려주는 소니 새로운 워크맨

#출시정보 소니코리아가 언제 어디서나 고해상도 음원 고해상도 음원을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는 HRA 워크맨 NW-A40 시리즈를 출시한다.

#시리즈 새로운 NW-A40 시리즈는 NW-A30 시리즈의 후속 제품이다. NW-A46HN과 NW-A45 등 2종으로 구성되며,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5가지 스타일리시한 컬러와 감각적인 디자인, 탁월한 사운드를 재현하는 섬세한 설계로 고해상도 음원 감상의 즐거움을 한 차원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 올렸다.

#컬러 전작 NW-A30 시리즈의 경우 개성 있는 컬러가 특징이었다면, NW-A40 시리즈는 심플한 디자인을 돋보이게 해주는 부드러운 파스텔톤 컬러로 구성된다. 평범했던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호라이즌 그린, 트와일라잇 레드, 그레이시 블랙, 페일 골드, 문릿 블루 등 5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동일한 컬러의 h.ear 2 시리즈 헤드폰 또는 이어폰과 스타일 매칭이 가능하다.

▲ 출처=소니

#음질 NW-A40 시리즈는 원음 그대로의 완벽한 사운드 재현을 위해 첨단 사운드 기술을 대거 탑재했다. CD 음질을 뛰어넘는 스튜디오 품질의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 재생을 지원하며, 소니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완성된 풀 디지털 앰프인 S-MASTER HX는 왜곡과 노이즈를 최소화시켜 최고의 음질로 다듬어 준다. 압축 과정에서 손실된 고음역대를 복원하는 DSEE HX 기술은 디지털 음원을 풍부하고 자연스러운 사운드로 재현해낸다.

#무선 고해상도 블루투스 코덱 LDAC을 지원해 원음 손실을 최소화했다. 기존 블루투스 코덱 대비 3배의 전송폭을 전송할 수 있어 최대 96kHz/24bit의 고해상도 무선 연결이 가능해 무선 환경에서도 유선 환경과 유사한 최상의 음질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최적설계 NW-A40 시리즈 내부는 탁월한 사운드를 완성하기 위한 최적의 설계가 적용됐다. 전기의 흐름을 효율적으로 개선한 새로운 회로 기판은 안정적인 전원 공급뿐만 아니라 선명한 사운드와 견고한 베이스 성능을 보장하며, 새로운 고순도 무연 솔더는 컴포넌트 간의 전기 신호를 원활하게 연결해 음원을 더욱 선명하게 재생한다.

#디테일 사용자 편의도 크게 개선됐다. 최신 블루투스 4.2와 원터치 NFC 기능을 지원하며, 대형 풀 컬러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로 트랙 변경, 재생 목록 만들기 등의 다양한 설정을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또한 최대 45시간 연속 재생 가능한 강력한 고속 충전 배터리로 하루 종일 충전 걱정 없이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내장 메모리는 제품별 32GB(NW-A46HN), 16GB(NW-A45)로, 마이크로 SD 카드를 추가로 삽입해 확장 가능하다.

#소음차단 NW-A46HN 모델의 경우 NW-A40 시리즈 전용 디지털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IER-NW500NE)을 번들로 제공한다. 지하철, 카페 등 다양한 공간에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통해 외부 소음을 감소시키며, 주변음 모드를 활성화시키면 중요한 외부 소리를 놓치지 않고 들을 수 있다.

#한마디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NW-A40 시리즈는 첨단 오디오 기술과 정교한 설계로 아티스트 바로 앞에서 음악을 듣는 듯한 뛰어난 현장감을 선사하는 디지털 뮤직 플레이어”라며 “실내는 물론 아웃도어 활동 중에도 간편하게 휴대하여 언제 어디서나 원음의 감동을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최적화된 음악 감상 환경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가격 NW-A46HN 39만9000원, NW-A45 29만9000원이며, 10월23일 정식 출시된다.

조재성 기자  |  jojae@econovill.com  |  승인 2017.10.18  18:04:27
조재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