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PLAY G > 오늘의G
'베이킹부터 화덕피자까지'스메그 오븐 #오늘의G스메그 멀티스톤오븐(ALFA45MFPGNK)
▲ 출처=스메그

#오늘의G - 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134

#한줄요약 다양한 요리 즐길 수 있는 스메그 만능 오븐

#출시정보 이태리 스타일 가전 스메그(SMEG)의 공식 수입사인 제이컬렉션이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멀티스톤오븐(ALFA45MFPGNK)’을 출시했다.
#돌판 스메그 ‘멀티스톤오븐’은 기존 컨벡션 오븐의 컨벡션 기능 외에도 하단에 스톤팬(돌판)을 추가했으며 상하단 열선과 스팀기능이 포함된 제품으로 주로 베이킹의 용도로만 사용하는 컨벡션 오븐과 달리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하단의 돌판은 피자나 스테이크를 구울 수 있고 컨벡션 기능은 제과 제빵에 특화되어 있으며 상하단 열선은 각종 구이나 그릴 요리에 활용할 수 있어 가정이나 디저트 공방, 카페 등에서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피자 화덕오븐과 동일한 효과를 내는 피자 전용 스톤기능은 피자, 스테이크 등을 조리시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다. 제품 하단에 위치한 스톤팬(돌판)은 빠르게 고온에 도달해 토핑 재료 본연의 신선함은 유지시켜주고, 도우는 쫄깃하고 바삭하게 구워져 이탈리아 레스토랑이나 브런치카페에서 맛보던 화덕피자의 맛을 그대로 집에서도 맛볼 수 있다.
#빵 오븐 스프링(반죽을 오븐에서 구울 때 부풀어 오르는 상태)이 필요한 하드계열 빵의 경우에도 스톤의 높은 열 전달로 둥글게 부풀어 올라 겉은 바삭하고 단단하며 속은 부드러우며 기공은 더욱 풍부한 빵을 만나볼 수 있다.
#컨벡션 베이킹에 특화된 스메그 오븐의 컨벡션 기능은 오븐 팬이 회전하면서 발생한 열기가 내부 곳곳에 고르게 전달해 온도 편차를 줄여주는 시스템이다. 온도편차가 적고 균일한 열로 음식이 안정적으로 조리되기 때문에 색바램이나 디저트 모양의 쏠림이 발생하지 않아 마카롱이나 제과, 제빵에 효과적이다. 컨벡션 기능과 함께 사용 가능한 스팀 기능은 오븐 작동 중 도어를 열지 않아도 수분을 공급할 수 있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구이 상하단 열선 기능은 구이요리까지 완벽하게 조리할 수 있는 기능이다. 단시간에 고온에 도달하기 때문에 조리시간 단축과 영양소의 손실을 최소화 시켜 음식의 완성도와 맛이 더욱 향상된다. 모든 종류의 음식에 사용할 수 있는 기능으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디테일 이 밖에도 ▲도어 오픈 버튼을 통한 안전한 도어 오픈 방식 ▲직관적이고 손쉬운 아날로그 조작법 ▲짧은 예열, 조리시간으로 높은 에너지소비효율 ▲내부가 보이는 도어유리와 심플한 디자인을 통한 인테리어 효과 등 사용자를 생각한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췄다.
#픽업센터 스메그코리아는 고객이 직접 제품을 픽업할 수 있는 '하남 픽업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 경기도 하남 초이동에 위치한 픽업센터에서는 고객이 스메그 매장이나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한 제품을 직접 픽업시 배송비와 설치비(약 10만원)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직접 픽업 서비스는 오븐제품에 한하여 진행되며, 스메그코리아는 점차 직접 픽업 가능한 제품 군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조재성 기자  |  jojae@econovill.com  |  승인 2017.10.18  12:23:26
조재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