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게임&가젯 뉴스 모아보기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서비스 시작에 앞서 17일부터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틀그라운드> 최대 100명의 이용자가 고립된 섬에 떨어져 각종 무기와 차량 등을 전략적으로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이 살아남을 때까지 생존 싸움을 벌이는 ‘배틀로얄’ 게임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올 하 반기 중 국내에서 배틀그라운드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며, 기존 ‘스팀(Steam)’ 이용자들은 계속해서 동일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

#칸:징기스칸 골드퍼시픽은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3D 모바일 MMORPG '칸: 징기스칸'의 정식서비스를 앞두고 시행된 CBT(비공개 테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칸: 징기스칸'은 세계 40여 개국을 말발굽 아래 짓밟으며 역사상 전무후무한 대제국을 건설한 정복자 '징기스칸'을 소재로 한 모바일 3D MMORPG로, 13세기 몽골이라는 흥미로운 배경과 방대한 콘텐츠 및 육성 시스템, 협동과 경쟁의 풍부한 소셜 요소가 특징이다.

#검은사막 펄어비스의 검은사막이 퍼블리셔인 레드폭스 게임즈(RedFox Games)를 통해 남미 최대 게임쇼인 ‘브라질 게임쇼 2017(BGS 2017)’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브라질 게임쇼는 지난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개최됐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했으며 매년 30만 명의 관람객이 참가해, 남미를 대표하는 대규모 게임쇼로 손꼽힌다.

#아크로드어웨이크 웹젠의 신작 모바일 MMORPG ‘아크로드 어웨이크(ARCHLORD AWAKE)’가 1차 비공개테스트를 시작했다. 웹젠의 모바일게임 아크로드 어웨이크는 22일까지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픈형 사전 테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개발사 천마시공과 긴밀한 상호 협력을 바탕으로 현지화와 비공개테스트를 거쳐 연내 정식 서비스에 나선다.

#3on3프리스타일 조이시티는 자사의 스포츠 게임, ‘3on3 프리스타일’을 스팀(Steam)을 통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스팀 계정을 보유한 유저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또한 조이패드 조작, 스팀 도전과제 지원 등 스팀 유저들에게 익숙한 기능들을 지원해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디제이맥스테크니카Q 네오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테크니카Q’에서 오후 8시에 이용자와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테크니카Q’는 아케이드 리듬액션게임 ‘디제이맥스 테크니카’를 모바일 플랫폼으로 옮긴 작품이다. 2013년 10월 출시 이후 지금까지 ‘테크니카’ 시리즈만의 정통 연주 방식과 화려한 영상을 완벽히 구현해 많은 이용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 출처=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원X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현존하는 최강의 콘솔 기기 엑스박스 원 엑스(Xbox One X)’를 11월 7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엑스박스 원 엑스’, 한정판 ‘엑스박스 원 엑스 프로젝트 스콜피오 에디션’은 예상 소비자가 57만8000원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커세어ST100 커세어는 프리미엄 알루미늄 설계, 무제한 커스터마이징 RGB 조명, 7.1 서라운드 사운드의 ‘커세어 ST100 RGB 프리미엄 헤드셋 스탠드’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ST100 RGB 프리미엄 헤드셋 스탠드’는 내구성이 뛰어난 알루미늄 소재에 커세어 고유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이 결합, 책상 위는 물론 어디서나 게이밍 헤드셋, 프리미엄 헤드폰을 더욱 돋보이게 디스플레이한다. 특히 9개 영역에 걸친 다이나믹 RGB 조명은 사실상 무제한 컬러 옵션을 제공, 게임이나 음악에 걸맞은 생생한 컬러의 스포티한 비주얼과 함께 인테리어 효과까지 전한다.

#아키에이지비긴즈 게임빌이 신작 ‘아키에이지 비긴즈’의 출시에 맞춰 엑스엘게임즈의 원작 온라인게임 ‘아키에이지’와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게임빌은 이 게임의 출시 시점인 25일부터 내달 15일까지 3주 간 본격적인 크로스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아키에이지’의 유저들이 ‘아키에이지 비긴즈’ 다운로드를 진행하고, 출석 조건 충족에 따라 ‘생활의 아키: 실속형 3일’, ‘생활의 향연: 2급’, ‘악마 숭배자: 전투형’ 등 ‘아키에이지’의 고급 아이템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