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캐논

#오늘의G - 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126

#한줄요약 페이스 커버로 표정 바꾸는 초소형 미러리스 카메라

#출시정보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미러리스 카메라 ‘EOS M100’을 12일 출시했다.

#휴대성 EOS M100은 한 손에 잡히는 콤팩트한 크기와 약 266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간편해 장시간 사용 시에도 부담 없는 미러리스 카메라다.

#페이스커버 올 가을 트렌드 컬러인 스트로베리 레드, 블루베리 딥블루 등을 포함한 총 7가지 페이스 커버를 더해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화질 약 2420만 화소의 APS-C 타입 이미지 센서와 최신 영상처리엔진 디직 7(DIGIC 7)을 탑재해 캐논 특유의 화사한 색감을 생생하게 구현한다. 인물·일상 촬영시 자연스러운 색감을 얻을 수 있으며, 풍경이나 정물 촬영에서도 눈으로 보는 것 그대로의 색감을 풍성하게 사진에 담아낸다.

▲ 출처=캐논

#디테일 상용감도는 ISO100~2만5600까지 지원해 빛이 부족한 실내나 야간에도 선명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AF 고정시 초당 최대 약 6.1장, AF 추적시 초당 최대 약 4장까지 연속 촬영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캐논의 독자적 기술인 ‘듀얼 픽셀 CMOS AF’를 탑재해 라이브 뷰 이미지와 동영상 촬영시 부드럽고 끊김 없는 AF를 실현한다. 손떨림 방지 기술인 콤비네이션 IS(Combination IS) 또한 적용해 크고 작은 흔들림에도 안정적인 동영상 촬영 환경을 제공한다.

#인물촬영 EOS M100은 셀카를 비롯한 특히 인물 촬영 시 높은 만족도를 제공한다. 상단 180도까지 틸트되는 터치 LCD, 셀카 촬영에 최적화된 '셀프 인물사진' 모드, 피부를 깨끗하게 보정하는 ‘예쁜 피부 효과’ 등을 지원한다. 촬영한 결과물은 약 104만 도트의 3.0인치 대형 액정을 통해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LCD 화면의 터치를 통해 카메라 설정 값과 초점 변경은 물론 사진 촬영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Wi-Fi, NFC, 저전력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해 스마트폰을 통한 무선 촬영 및 타 기기와의 이미지 공유가 편리하다.

#렌즈 EOS M100의 또 다른 강점은 렌즈 호환성이다. 캐논의 미러리스용 렌즈인 EF-M 렌즈는 물론 마운트 어댑터 사용시 L 렌즈를 포함한 EF 렌즈도 함께 활용할 수 있다. 다양한 화각의 사진을 원하는 유저들에게 촬영의 즐거움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구매 본체 컬러는 세련된 딥블랙과 캐주얼한 감성을 담은 화이트 2가지로 선보인다. 가격은 'EOS M100 15-45mm f/3.5-6.3 IS STM 렌즈 KIT 기준 64만8000원이다. 함께 선보이는 페이스 커버는 스트로베리 레드, 블루베리 딥블루, 망고 옐로우, 마카롱 민트, 라임 블랙, 진저 골드, 마린 스트라이프 총 7종으로 가격은 5만원이다.

#이벤트 캐논은 EOS M100의 출시를 기념해 내년 1월7일까지 EOS M100을 구매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터리와 64GB 메모리카드’ 또는 ‘스타벅스 기프트카드(7만원)’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EOS M100 페이스 커버 50% 할인 쿠폰’도 추가 증정 받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에 제품을 구매하고 1월12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등록과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면 된다.

▶나의 인생템 인벤토리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