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영국 유학 전문 스마트유학(http://www.smartuhak.co.kr/)이 디자인 경영학의 대가, 레이 홀랜드(Ray Holland)교수를 초청하여 강연과 함께 질의 응답시간을 가진다고 밝혔다.

디자인 경영학은 최근 각광받고 있는 학문으로서 회사 브랜드를 구축하고, 마케팅을 이끄는 중요한 요소이다. 디자인이 경영 전략의 핵심요소로 널리 인식되며 전 세계적으로 “디자인’과 “경영”이 결합된 “디자인 경영”의 중요성이 증대되고 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로 전 세계를 휩쓴 스티븐 잡스의 ‘애플’은 디자인 경영의 결정체라 할 수 있다. 또한 서울 디자인 수도 프로젝트처럼 국가 및 공공기업에서의 디자인 정책과 경영의 중요성이 대두 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는 학문이다.

특히 디자인 경영학은 영국에서 처음 시작되어 학문을 구축하게 되었고, 그 중 브루넬 대학교의 디자인 경영학은 영국 디자인 경영 유학에서 대표되는 최고의 대학이라고 할 수 있겠다.

브루넬 대학교를 세계적으로 알리게 한 레이 홀랜드 교수는 ‘디자인 경영학’ 분야에서 세계적인 명성을 떨치고 있으며 현재 영국 브루넬 대학교(Brunel University)의 디자인 경영학 교수로 재직 중이다.

이번 강연에서는 ‘디자인 경영학’에 대한 강연과 ‘브루넬 대학교’에 관한 질의응답의 시간을 가진다. 홀랜드 교수는 오랜만에 한국을 방문하여 디자인 경영 유학에 관심을 가지는 학생들과 대담을 가질 예정이다.

레이 홀랜드 교수는 지난 23년간 디자인 경영학의 대표적인 교수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쳤으며, 명실공히 세계 최고를 자부하는 디자인 경영학의 선구자적인 역할을 하며 80여 개의 논문과 책을 발표한 바 있다.

스마트유학이 주최하는 이번 강연은 디자인 경영학 유학을 위해 영국과 미국의 대학교 특히 브루넬 대학교로 지원하고자 하는 학생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강연에는 스마트유학에서 통역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스마트유학은 영국, 미국 미술유학의 선두주자로 전문가들의 컨설팅과 체계적인 수속 업무 대행으로 군더더기 없는 유학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별히 디자인 경영학 전문 유학원으로 브루넬 대학교 외 여러 미국, 영국 대학의 디자인경영 유학을 전문적으로 수속, 대행하고 있다.

또한 아트인스튜디오 유학 미술학원(http://www.artinstudio.co.kr)을 통해 성공적인 유학 포트폴리오 제작을 지도하며 해마다 높은 진학률로 아트인스튜디오의 수준을 세계에 알리고 있기도 하다.

브루넬 대학교 설명은 10월31일 월요일 3시에 있을 예정이며 참석인원이 20명으로 한정되어 있으니 미리 예약하셔야 한다. (문의: 02-508-79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