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1일)의 게임&가젯 뉴스 모아보기

#리니지M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24일까지 ‘천만명이 만들어낸 100일간의 기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니지M 이용자는 게임 내 상점에서 ‘100 아데나’(게임 내 재화)로 ‘TJ의 100일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다. TJ의 100일 기념품을 사용하면 ▶‘TJ의 서신’ 아이템과 ▶‘100일 기념 반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나비엔메이트 국가대표 보일러기업 경동나비엔은 찬바람이 조금씩 더 매서워지는 시즌을 맞이해 정확한 온도제어와 높은 안전성, 스마트한 기능을 고루 담아 출시한 나비엔 메이트 2018년형 신제품을 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며 더욱 적극적으로 소비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나비엔 메이트 홈쇼핑 방송은 10월 12일(목) 저녁 7시 35분 현대홈쇼핑을 시작으로 현대홈쇼핑과 CJ오쇼핑을 통해 진행된다. 추석 이후 명절 증후군을 앓고 있는 가정주부나, 큰 일교차에 감기에 걸릴 우려가 큰 임산부나 어린이들에게 건강하고 쾌적한 수면을 제공해 건강한 삶을 선물하는 최적의 해법이 될 전망이다.

#샤오미마스크 샤오미 한국 공식 파트너 코마트레이드와 하은디지털이 온라인 쇼핑사이트 11번가를 통해 오는 12일 목요일 0시부터 ‘샤오미 마스크 공식 론칭’ 행사를 진행한다. 샤오미 마스크는 11번가에서 ‘긴급공수 메인 페이지’에서 1만5900원의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2000개 한정수량으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한편 샤오미 마스크는 중국 현지에서 출시와 동시에 모두 완판 되는 기록을 세운 바 있으며, 마스크를 찾는 고객들의 주문 문의 쇄도와 함께 엄청난 화제를 불러모은 바 있는 인기상품이다. 가을에도 어김없이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로 인해 국내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파이널판타지어웨이크닝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스퀘어에닉스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개발된 대작 모바일 신작 게임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FINAL FANTASY AWAKENING)’이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파이널 판타지’ 탄생 30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은 PS4와 PSP로 출시된 ‘파이널 판타지 영식’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원작의 핵심 시스템과 컨텐츠를 모바일로 완벽하게 구현해 내 새로운 플랫폼에서 명작 ‘파이널 판타지’의 역사를 이어나갈 대작 모바일 게임이다.

▲ 출처=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디지몬링크즈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디지몬 링크즈’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10일 오전 4시 59분까지 14일간 인게임 로그인 누적 일수에 따라 ‘조각 선택 교환권’, ‘디지스톤’, ‘최고급 고기’ 등 디지몬 진화 재료를 유저 전원에게 제공한다.

#우리동네야구단 점점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가을 야구의 열기가 모바일게임에서도 이어질 전망이다. 나이스플레이(9SPLAY)는 모바일 RPG ‘우리동네 야구단’의 국내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우리동네 야구단’은 국내 출시 전 대만, 일본에 출시돼 인기·매출 순위가 10위권을 기록하며 흥행성을 인정받았으며,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중심으로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게임성이 압권이다.

#뮤 웹젠이 자사의 대표 온라인게임 '뮤(MU)'를 미술작품으로 표현해 선보이는 전시회 'MUTE'를 연다. 웹젠은 AYA아트코어브라운과 함께 10월14일부터 15일까지 '뮤(MU)'의 작품 전시회인 ‘MUTE’를 사전에 공개하고, 10월30일까지 서울 강남에 위치한 브라운 갤러리에서 일반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전시를 진행한다.

#심시티빌드잇 일렉트로닉아츠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심시티 빌드잇’이 도시건설게임 최초 대규모 경쟁모드인 ‘클럽배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플레이어들은 클럽 멤버와 협업해 실시간으로 다른 클럽 멤버들의 도시에 재난을 일으키며 공격할 수 있다. 기존에 볼 수 있었던 운석, 지진, 외계인 침입, 토네이도, 천둥번개, 로봇 등의 재난과 함께 로봇 거미 등 추가된 흥미로운 재난도 함께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사커스피리츠 컴투스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빅볼이 개발한 판타지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가 오는 14일 ‘갤럭시 라이브 인비테이셔널’을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미디어뮤즈 스튜디오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라이브 라이브 인비테이셔널’은 사커스피리츠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오프라인 대회로, 실시간 PvP(유저간 대결) ‘갤럭시 라이브’의 9~10월 정규시즌 톱 8 랭커들을 초청해 최종 우승자를 토너먼트로 가리게 된다.

#클래시로얄 슈퍼셀이 ‘클래시 로얄’의 신규 유저·기존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주고자 새로운 전투 모드를 추가하는 등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슈퍼셀이 지난해 3월에 선보인 클래시 로얄은 출시 이후 꾸준한 업데이트를 실시해왔다. 지난 3월, 출시 1주년을 기념해 2:2 클랜전 모드를 도입한 이후 약 반년 만에 미식축구 스타일의 터치다운 모드를 추가했다.

#파라곤 세계적인 게임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현재 오픈 베타 서비스 중인 ‘파라곤(Paragon)’의 아시아 서버 테스트를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파라곤’은 ‘기어스 오브 워’ 시리즈와 ‘언리얼 토너먼트’ 시리즈 등을 개발한 에픽게임즈에서 언리얼 엔진 4를 이용해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차세대 게임으로, 친구들과 5대5 팀을 이루어 전략적 전투를 펼치는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장르의 게임이다.

#엑스페리아XZ1컴팩트 소니코리아는 소니모바일커뮤니케이션즈의 새로운 프리미엄 컴팩트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XZ1 컴팩트를 10월17일부터 국내에서 정식 판매한다고 밝혔다. 엑스페리아 XZ1 컴팩트는 한 손에 잡히는 4.6형 HD 디스플레이에 엑스페리아의 핵심 프리미엄 기능을 두루 갖추고 있어 모든 면에서 놀라운 성능을 제공한다. 블랙(Black), 트와이라잇 핑크(Twilight Pink), 블루(Blue), 화이트 실버(White Silver)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나의 인생템 인벤토리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