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비츠바이닥터드레

#오늘의G - 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122

#한줄요약 더 완벽해진 노이즈캔슬링 비츠 스튜디오

#출시정보 닥터 드레와 지미 아이오빈이 공동 설립한 글로벌 헤드폰 브랜드 비츠바이닥터드레가 10일 비츠 스튜디오3 와이어리스를 출시한다.

#시리즈 2008년 출시된 브랜드 비츠 스튜디오 와이어리스는 업계에 반향을 일으킨 프리미엄 오버 이어 헤드폰 시리즈다.

#노이즈캔슬링 이번 제품에 적용된 퓨어 어댑티브 노이즈 캔슬링(Pure ANC) 기술을 통해 일상생활에서 주변 소음은 낮추면서 듣고 싶은 사운드를 더 또렷하게 들을 수 있다.

#연결 여기에 애플 W1 칩을 장착해 근접기기 페어링, 끊김 없는 애플 기기 간 전환이 가능하다. 업계 최고의 클래스 1 블루투스 연결로 배터리 수명을 늘렸으며, 쾌속 충전 기능까지 지원한다.

#디자인 비츠 스튜디오는 디자인 역시 강점으로 꼽힌다. 지금까지 비츠 스튜디오 헤드폰은 알렉산더 왕, MCM, 스나키텍처(미국의 유명 건축 디자인 회사)를 비롯해 최근에는 발망과 새롭고 흥미진진한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전환 근접 기기 페어링을 통해 손쉽게 연결이 가능하다. 추가로 같은 아이클라우드 계정을 사용하는 기기간 끊김 없는 전환이 가능하다. 아이폰으로 통화하다가 맥북으로 영화를 감상하는 모드로 편리하게 전환 가능하다는 이야기다.

#배터리 W1칩의 효율성 덕분에 전작에 비해 배터리 수명이 2배 늘어났다. 총 22시간 동안 퓨어 ANC를 켠 상태에서 무선 재생이 가능하다. 퓨어 ANC는 이어컵에서 바로 끌 수 있다. 이 경우 절전 모드로 무려 연속 40시간 재생이 가능하다. 또한 쾌속 충전 기능이 있어 10분만 충전해도 3시간까지 재생 가능하다.

#한마디 비츠바이닥터드레의 루크 우드(Luke Wood) 사장은 “비츠 스튜디오3는 기술력과 오디오 충실도 양면에서 지금까지 출시한 제품 중 어느 것도 따라올 수 없는 수준의 정교함을 보여준다”며 “이 제품을 통해 완벽한 사운드 경험을 가능하게 하는 기술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구매 무광 블랙, 화이트, 블루, 레드뿐만 아니라 스페셜 에디션 컬러인 포슬린 로즈, 리치 그레이, 6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41만9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나의 인생템 인벤토리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