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피 피부염은 가려움증과 진물, 발진 등이 나타나는 습진성 질환으로 알레르기 체질을 가진 사람에게 주로 나타난다. 아토피 피부염 환자의 상당수는 알레르기 비염, 천식, 급성 두드러기나 결막염, 중이염 등의 증상이 함께 나타나기도 한다.

아토피의 공통된 증상은 가려움증이다. 팔과 다리 등 접히는 부분과 목, 눈 주위 건조가 심해지고 울긋불긋해지며 가려움이 심해진다. 증상은 여기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가려운 부위를 긁음으로써 피부에 상처와 함께 2차 감염이 생긴다.

아토피가 더욱 문제인 이유는 사회생활을 방해하는 질병이라는 점이다. 아토피 피부염 증상은 눈이나 입 주변, 목, 귀 등과 같이 외부에 보이는 곳에도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대인관계에 영향을 주어 사회활동에 지장이 있을 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주고 심하면 대인기피증이나 우울증에 걸리기도 한다.

아토피를 치료하기란 쉽지 않다. 아직까지 완벽한 치료제가 없을 뿐만 아니라 하루 이틀만에 나을 수 있는 질환이 아니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효원쇼핑(www.hwvip.co.kr, 문의: 1577-2022)에서는 헤르킨 아토 크림 7종 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식품의약품 안정청(KFDA)의 아토피 효능기준에 적합해 식약청 허가 광고문구인 “아토피성 피부의 가려움과 자극을 완화하여 피부 청정에 돕는다”는 문구를 사용할 수 있는 아토피 제품이다.

헤르킨 아토 크림 세트 7종 세트는 세계 유수의 약들과 비교한 대조약제 실험과 염증억제 실험(기간 4주), 인체독성실험(기간 3개월), 가려움증억제실험(기간 4주)에서 효과적이라는 임상 실험결과를 얻은 제품이다.

헤르킨 아토크림 세트는 가려움과 피부자극을 완화하여 피부청정을 돕는다는 것이 실험결과를 통해 공개적으로 입증된 것이다.

헤르킨 아토 크림 세트는 아토크림 50ml, 아토크림 10ml(증정품), 아토세럼 50ml, 아토세럼 10ml(증정품), 아토비누 80g(3개)로 구성 돼 있다.

헤르킨 아토크림은 히스타민의 분비 억제 및 P-NK1의 결합을 억제하는 피토케미칼의 다량 함유로 극심한 가려움증을 완화시켜준다. 또 동백유, 홍화씨 오일, 흰목이 버섯 추출물성분이 함유되어 거칠어지고 건조해짐 등으로 인한 피부 자극을 예방하며 세라마이드 등 피부 각질층의 피부장벽구성 성분 및 천연보습성분 함유로 수분 증발을 억제해 피부 보습막을 형성한다.

헤르킨 아토세럼도 헤르킨 아토 크림과 마찬가지로 가려움증을 완화하는 효과가 있다. 또 염증성 사이토카인의 분비가 감소하고 이에 따라 항염증성 사이토카인도 함께 저하됨으로써 면역과 관련된 단백질(사이토카인)의 균형을 통하여 이미 발생한 염증을 완화 시켜 준다. 그리고 피부 자정체계의 이상을 완화시켜 본연의 피부로 가꾸어 주어 피부진정 효과도 있다.

이밖에 헤르킨 아토크림 세트는 스테로이드를 포함하지 않은 논스테로이드 제품으로 스테로이드 부작용 걱정이 없으며, 상황버섯, 자소엽, 황금, 인삼 등 17가지 식물에서 추출한 피토케미컬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장기간 사용에도 안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