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오디오테크니카

#오늘의G - 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120

#한줄요약 고해상도 생생한 원음 전달하는 오디오테크니카 블루투스 이어폰 3종

#출시정보 8년 연속 일본판매 1위 오디오 브랜드 오디오테크니카(audio-technica)가 고해상도 생생한 원음을 전달하는 ‘사운드 리얼리티’(Sound Reality) 시리즈 신제품 블루투스 이어폰 3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3종 이번 신제품은 ▲ATH-CKR75BT ▲ATH-CKR55BT ▲ATH-CKR35BT 총 3종으로 구성된다. 기존 ‘사운드 리얼리티’ 시리즈의 특징에 블루투스 무선 기술을 더해 언제 어디서나 고해상도 사운드가 전달하는 사실 그대로의 감동을 느낄 수 있게 구현했다.

▲ 출처=오디오테크니카

#ATH-CKR75BT 응답이 뛰어난 고해상도 사운드를 재생하는 무선 이어폰이다. 정밀한 설계로 소리의 순도를 높인 φ11.8mm 드라이버를 채용해 해상력이 뛰어나다. 각 음역의 해상도를 높이는 내장 앰프를 탑재해 더욱 깊고 풍부한 음장감을 표현한다. 단단한 알루미늄 하우징이 불필요한 공진을 억제하고 응답을 향상 시켜 선명하고 명료한 사운드를 재생한다.

▲ 출처=오디오테크니카

#ATH-CKR55BT 풍부한 저음과 선명한 중고음 사운드를 재생하는 무선 이어폰이다. 새로운 디자인의 φ10.7mm 드라이버를 탑재해 작은 바디에서도 광대역 재생이 가능하다. 저역부터 고역까지 각 음역의 해상도를 높이는 내장 앰프와 불필요한 진동을 줄여주는 황동 스태빌라이저가 탑재됐다.

▲ 출처=오디오테크니카

#ATH-CKR35BT 경쾌하고 선명한 중고역 재생으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보급형 무선 이어폰이다. 고성능 φ9.8mm 드라이버와 제진성을 줄여주는 황동 스태빌라이저를 탑재해 선명한 사운드 감상이 가능하다. 기존보다 작은 사이즈의 하우징으로 제작돼 귀가 작은 여성도 흔들림 없는 착용감으로 일상생활에서 편안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블루투스 3종 모두 블루투스 4.1 버전을 지원한다. 스트리밍 음악 감상시 음질 열화가 적은 ‘AAC 코덱’이 탑재된다. 상위모델인 ATH-CKR75BT와 ATH-CKR55BT 2종은 압축 손실이 적은 ‘Apt-X 코덱’이 추가 탑재됐다. 무선 환경에서도 더욱 선명한 고해상도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디테일 무선의 편리함에 활동성을 더해주는 기능까지 고려했다. 웨어러블한 디자인에 옷깃에 고정해 안정적으로 착용할 수 있는 클립온 스타일로 자유롭게 음악을 감상 할 수 있을 뿐 만 아니라 인라인 컨트롤러가 장착돼 손가락만으로 전원 온·오프, 음악 재생·정지, 볼륨 조절, 통화 응답 등 다양한 기능을 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다. 한번 충전시 최대 7시간 연속재생이 가능하며, 대기모드에서 최대 200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다.

#컬러 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에 따라 매치할 수 있도록 ATH-CKR75BT는 그래파이트 블랙, 샴페인골드, 건메탈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ATH-CKR55BT는 스틸블랙, 딥블루, 샴페인골드, 메탈릭 레드 총 4가지 컬러다. ATH-CKR35BT는 블랙, 블루, 골드, 핑크, 레드, 실버 총 6가지 컬러로 다양하게 출시된다.

#가격 ATH-CKR75BT은 19만9000원, ATH-CKR55BT은 13만9000원, ATH-CKR35BT는 9만9000원이다.

▶나의 인생템 인벤토리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