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삼성전자

삼성전자가 필리핀에서 `더 프레임 TV`를 출시하고 특별 전시관을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더 프레임 TV는 디자인 감성을 살린 삼성전자의 비밀무기다. TV가 꺼져 있을 때에도 그림과 사진 등의 예술 작품을 보여주는 '아트 모드'와 어떤 설치 공간과도 조화를 이루는 프레임 디자인이 매력이다.

삼성전자는 더 프레임 TV 필리핀 출시와 함께 다음달 1일부터 현지 최고의 인테리어 디자인 스쿨 PSID(Philippine School of Interior and Design)와 협업해 마닐라의 금융지구인 보니파시오 글로벌 시티에 전시관을 오픈한다는 설명이다. 이번 전시관은 PSID 개교 50주년 기념 전시회를 겸해 운영되는 것으로, PSID 출신의 건축가와 인테리어 디자이너, 교수, 학생들이 구성한 주거 공간에 더 프레임 TV가 조화되는 장면을 연출한다.

관람객들은 더 프레임 뿐 아니라 QLED TV, 사운드바, 무선 360 스피커, 틈새 없이 벽과 하나되는 '밀착 월마운트'와 지저분한 배선을 선 하나로 깔끔하게 연결해주는 '투명 광케이블' 등을 통해 첨단 기술과 디자인 솔루션이 동시 적용된 거실 공간을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의 필리핀 더 프레임 특별 전시회는 다음달 말일까지 운영되며, 총 3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