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지애 세척사과 방송장면. 출처= GS SHOP

홈쇼핑 GS샵은 민족 최대 명절 한가위를 맞아 ‘2017 두근두근 추캉스’ 특집방송을 편성한다고 19일 밝혔다.

GS샵은 2017 두근두근 추캉스 특집방송에서 힘들게 여기저기 쇼핑몰들을 돌아다니지 않고 집에서 여유롭게 홈쇼핑으로 추석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수용품, 추석선물을 선보인다. 올해 추석이 임시공휴일, 개천절, 한글날까지 역대 최고인 10일의 휴일이 있는 것을 감안, GS샵은 가족들이 함께 모여 즐거운 추석을 보내는 추캉스(추석과 바캉스의 합성어) 상품들을 편성했다.

특집방송에서는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열린다. GS샵은 9월 한 달 동안 편성된 방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00만원의 현금 경품을 증정한다. TV홈쇼핑 채널과 데이터 홈쇼핑 ‘GS마이샵’ 채널 편성상품을 단 1건이라도 산 고객은 자동으로 추첨 대상에 들어가며 렌탈·여행·시공 등의 상담을 예약한 고객도 대상이 된다. 5명을 추첨해 1000만원씩 증정한다.

또한 현금 경품 이벤트에 응모된 고객은 ‘BMW X1 글라시아 실버’ 자동차 경품 행사에도 자동 응모된다. 이밖에도 9월 한 달간 TV홈쇼핑과 GS마이샵 방송 상품을 모바일로 3회 이상 주문하고 2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들에게는 ‘LG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특집방송 기간 동안 GS샵은 각 지방 산지에서 엄선한 특산물과 긴 연휴 기간 동안 주부들의 고민을 덜어줄 다양한 먹거리와 주방용품 등을 준비했다. 

▲ 더반찬 수제모둠전. 출처= GS SHOP

‘산지애 세척 햇사과 9㎏’(5만9900원)는 중량 210g 이상, 고당도 햇홍로 사과를 선별해 9단계에 걸쳐 세척한 후 개별 포장했다. 3㎏씩 3박스 총 9㎏으로 돼 있어 나눠 선물하기도 좋다.

‘동원 더반찬 프리미엄 수제 모둠전 6종’(5만8900원)은 명절에 꼭 필요하지만 손이 많이 가는 전 부치기의 고민을 덜어준다. 고기완자전, 동태전, 꼬치전, 소고기육전, 녹두전, 김치전 등 알찬 구성이 특징이다.

주부들의 명절 음식 장만 일손을 덜어줄 주방용품 특집 방송도 편성됐다. 27일 방송되는 ‘백종원이 추천하는 프리미엄 쿡웨어’에서는 24㎝ 양수곰솥, 20㎝ 양수냄비, 18㎝ 편수냄비, 28㎝ 프라이팬 등으로 구성된 ‘락앤락 살롱 오브제 냄비 4종 세트를 23만8000원에 판매한다.

모바일 GS샵과 GS샵 인터넷몰도 ‘위대한 추석’ 기획전을 통해 가격대, 품목, 브랜드별로 다양한 명절상품을 추천한다. GS샵은 해당 기획전 내에서 2개 이상 상품 구매 시 10만원 이상 1만원, 30만원 이상 4만원, 50만원 이상 8만원 등 적립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