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넥슨

#오늘의G - 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108

#한줄요약 리니지 잡을 넥슨 MMORPG 야심작

#출시정보 넥슨은 14일 넥슨레드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xE(액스)’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그랜드 오픈했다고 밝혔다.

#초대형MMORPG 넥슨의 초대형 모바일 MMORPG 액스는 오픈필드에서 펼쳐지는 ‘연합국 갈라노스’와 ‘신성제국 다르칸’ 양 진영 간 벌어지는 대립과 경쟁을 다룬 풀 3D 모바일게임이다.

▲ 출처=넥슨

#콘텐츠 분쟁 지역에서 진행되는 진영 간 치열한 필드 PK(Player Killing)와 분쟁전, 타 진영 유저들를 상대로 팀워크와 컨트롤로 5대 5 승부를 겨루는 ‘콜로세움’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랭킹 지난 12일 프리 오픈을 통해 공개된 액스는 양대 마켓 등장과 동시에 인기게임 1위를 기록하고, 프리 오픈 다음 날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를 달성했다. 또 그랜드 오픈 당일 구글 플레이에서도 최고 매출 2위까지 치고 올라오며 공고했던 마켓 순위를 단숨에 뒤집었다.

▲ 출처=넥슨

#김희선 넥슨은 액스 그랜드 오픈과 함께 배우 김희선이 등장하는 TV광고 본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을 통해 김희선은 빼어난 미모와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둘 중 하나는 죽는 거야”라는 대사와 함께 ‘연합’과 ‘제국’ 간 대립에서 느낄 수 있는 긴장감을 잘 살려냈다.

#이벤트 넥슨은 액스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골드’, ‘영웅-궁극 방어구 상자’, ‘승급석’, ‘루비’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까지 퀘스트를 최종 완료한 지역에 따라 ‘희귀~전설’ 등급 ‘정령석 상자’를 지급하는 ‘모험지역 클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의 인생템 인벤토리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