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2일)의 게임&가젯 뉴스를 한입거리로 정리했습니다.

#검은사막 어비스는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하는 터키 게임쇼 ‘GameX’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근 터키와 중동,아프리카 지역에서 ‘검은사막’ 사전판매를 시작한 펄어비스는 122부스 규모의 ‘검은사막’ 전시관을 운영한다. 펄어비스는 넓고 쾌적한 부스를 준비한 만큼, 관람객들에게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베인글로리 ‘베인글로리’가 가을 시즌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 모바일 AOS의 격변을 예고했다. 슈퍼이블 메가코프는 모바일 AOS 게임 ‘베인글로리’에서 격전의 특성을 살릴 수 있는 ‘새 시즌’, ‘새 경쟁전’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들은 지난 여름 경쟁전 단계를 트로피 창에 영구 보관할 수 있으며, 경쟁전 불러오기 화면에 이전 시즌 최고 단계를 표시할 수 있다.

▲ 출처=슈퍼이블메가코프

#여신의키스 플레로게임즈는 미소녀 수집형 RPG ‘여신의 키스’의 첫 TV CF를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를 통해 방영 중임을 전했다. 이번 CF는 일본 유명 메카닉×미소녀 애니메이션 프라모델 시리즈 ‘프레임 암즈 걸(Frame Arms Girl)’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제작됐다. 총 30초 분량의 영상으로 ‘원피스’, ‘암살교실’, ‘프린세스 프린서플’, ‘전희절창 심포기어 axz’, ‘배틀걸 하이스쿨’ 등 애니맥스를 대표하는 애니메이션의 중간 광고 타임에 노출될 예정이다.

#다크어벤저3 넥슨은 불리언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다크어벤저 3’의 신규 직업 ‘트리쉬’를 업데이트했다. ‘다크어벤저 3’의 네 번째 직업 ‘트리쉬’는 쌍검을 사용한 날렵한 공격과 화려한 근접 스킬을 보유한 여성 캐릭터다. ‘달빛 가르기’, ‘낙엽차기’, ‘쌍검 날리기’, ‘암습’ 등의 스킬을 사용하며, 빠른 공격력을 바탕으로 개인전에서 탁월한 능력을 발휘한다.

#유나의옷장 여성향 게임의 명가 플레로게임즈는 연애 스타일링 게임 ‘유나의 옷장 for kakao’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유나의 옷장은 순정 만화를 떠올리게 하는 애틋하고 두근거리는 연애 스토리를 바탕으로 코디 결과와 선택지에 따라 각기 다른 방향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는 연애 스타일링 게임이다. 수천 가지의 남/여 캐릭터 의상을 비롯해 이용자가 직접 옷을 제작하는 ‘디자이너’, 스타일링 PVP ‘코디 대결’, 최고의 코디를 선발하는 ‘코스튬 파티’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램프옴 조명기업 영진이엘은 필립스라이팅의 고품질 LED 모듈과 드라이버를 적용한 조명 제품과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 LED 홈조명 브랜드 ‘램프옴(Lampohm)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영진이엘은 2012년부터 필립스의 LED 모듈과 드라이버 등의 시스템을 공급받으며, 이를 사용한 리테일·가정용 조명기구를 개발 유통하고 시공·사후관리 등의 통합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프로야구H2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게임 ‘프로야구 H2’가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프로야구 H2 이용자는 오늘부터 3가지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업데이트를 기념한 ‘있는 힘껏 풀스윙’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홈런레이스 미니게임에 참여해 홈런 비거리에 따라 다양한 보상(EX팩 등)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 H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랙스쿼드 네오위즈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엔에스스튜디오에서 개발한 FPS(1인칭 슈팅) 게임 ‘블랙스쿼드’의 ‘스팀(Steam)’ 버전이 아시아 지역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블랙스쿼드’는 지난 7월 29일 글로벌 PC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북미, 남미, 유럽 지역의 서비스를 시작한 바 있다. 현재까지 ‘블랙스쿼드’의 ‘스팀(Steam)’ 버전은 일일 동시접속자수 1만명 이상, 가입자수 200만명 달성 등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로열블러드 게임빌이 자사 플래그십 ‘로열블러드(Royal Blood)’의 국내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 사전 모집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비교적 모바일 MMORPG에 익숙한 국내 유저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테스트인 만큼 의견을 최대한 수렴하여 완성도를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 출처=게임빌

#막타 녹스게임즈의 신작 모바일 MMORPG ‘막타’가 원스토어 베타존을 통해 16일까지 4일동안 CBT를 실시한다. ‘막타’는 유저들간 치열한 눈치싸움이 백미인 ‘막타 시스템’을 필두로 실시간 대규모 전투인 ‘통합 공성전’과 ‘실시간 PK시스템’ 등 20여개의 다양한 메인 콘텐츠로 무장한 하반기 무협RPG 기대작이다.

#올림푸스스토어 올림푸스한국은 자사의 카메라 브랜드 스토어를 서초구 서초동 마제스타시티로 지난 11일 이전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스토어는 카메라와 렌즈, 액세서리의 체험과 구매는 물론, A/S까지 올림푸스 카메라의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브랜드 체험 공간이다. 기존 강남구 삼성동에서 지하철 2호선 서초역에 인접한 마제스타시티 타워 원 2층으로 자리를 옮겨, 보다 뛰어난 접근성과 넓은 주차공간으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