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1일)의 게임&가젯 뉴스를 한입거리로 정리했습니다.

#로스트아크 스마일게이트 RPG가 개발하고 서비스를 준비 중인 차세대 대작 핵앤슬래쉬 MMORPG ‘로스트아크’가 2차 CBT(비공개테스트)의 주요 콘텐츠를 담은 콘텐츠 소개 영상을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총 8분 분량의 이번 영상에서는 실제 플레이 화면을 바탕으로 로스트아크의 방대한 세계관을 담은 2차 CBT 신규 콘텐츠를 미리 알아볼 수 있다.

#천애명월도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무협 MMORPG ‘천애명월도’의 파이널 테스트 참가자를 추가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파이널 테스트가 진행되는 9월2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터 모집에 신청하면, 별도의 선발과정 없이 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출처=골드퍼시픽

#징기스칸 골드퍼시픽은 신작 모바일게임 '징기스칸'을 처음으로 공개하고, 정식 출시에 앞서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징기스칸'은 전 세계를 호령한 인물 '징기스칸'을 소재로 한 유니티3D 기반의 모바일 3D MMORPG로, 13세기 몽골이라는 흥미로운 배경, 방대한 콘텐츠 및 육성 시스템, 협동과 경쟁의 풍부한 소셜 요소가 특징이다.

#그림노츠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개발 기업 플레로게임즈는 글로벌 메이저 게임사 스퀘어에닉스(SQUARE ENIX)와 수집형 RPG ‘그림노츠’의 한국, 북미(미국, 캐나다), 유럽(영국, 프랑스, 독일을 포함한 27개국) 지역의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그림노츠는 빨간 모자, 앨리스, 장화신은 고양이 등의 친숙한 그림 동화 속 인물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수집형 RPG로, 미려한 그래픽과 더불어 조작의 재미, 상쾌한 액션이 강점이다. 이번 계약으로 플레로게임즈는 그림노츠의 한국, 북미, 유럽 지역 서비스 라이선스를 확보하고, 금년 4분기에 우선 한국과 북미에 발표할 예정이다.

#세븐나이츠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서 루디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루디는 출시 때부터 지금까지 게임의 주축을 담당해 온 세븐나이츠를 대표하는 영웅(캐릭터)이다. 넷마블은 루디가 전투의 선봉에서 아군을 보호하는 영웅으로서 계속 활약할 수 있도록 각성 업데이트를 준비했다. 각성한 루디는 자신의 생존력을 상승시켜 아군을 더 오래 보호하고, 새로운 효과 '반격태세'로 적의 공격을 방어함과 동시에 확정적으로 2회를 반격하는 능력으로 적군을 강하게 압박한다.

#퓨어i9 글로벌 가전 그룹 일렉트로룩스가 오는 9월12일부터 서울 시내 주요 백화점에서 로봇청소기 퓨어i9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일렉트로룩스 퓨어i9 로드쇼’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일렉트로룩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로봇청소기 퓨어i9의 공식 출시를 기념해 주요 백화점에서 진행하는 체험형 로드쇼다. 로드쇼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오는 9월18일 공식 출시를 앞둔 퓨어i9을 출시 전에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세계 최초 탑재된 3D 비전 시스템과 체계화된 청소를 돕는 맵핑 네비게이션 등 신제품 퓨어i9의 첨단 기능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일렉트로룩스는 이번 로드쇼를 통해 로봇청소기 퓨어i9의 강력한 청소 성능을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 출처=일렉트로룩스

#캐논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다가오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카메라·렌즈 구매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가을 프로모션 ‘꿀연휴 캐논으로 꿀득템’과 '캐시백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최장 열흘의 장기 연휴기간 동안 여행을 계획 중이거나 선선해진 가을 날씨와 함께 풍경사진 촬영을 고려 중인 이들을 대상으로, 보다 알뜰하게 카메라를 마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외부 사진촬영시 유용한 배터리, 메모리카드 등의 카메라 액세서리와 명절 인기선물인 백화점상품권의 실속있는 사은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최고 50만원을 돌려받을 수 있는 캐시백 행사도 동시에 진행돼, 실질적인 가격 할인의 혜택도 더했다.

#파세코의류관리기 파세코의 빌트인 의류관리기가 서울 강남 등 주요 재개발 아파트와 뉴타운 단지에 들어간다. 급변하는 기후와 주거환경의 변화로 의류관리기가 필수가전으로 자리매김하면서 신규 아파트와 오피스텔에 대한 주요 건설사의 수요가 커지고 있는 것이다. 파세코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빌트인 의류관리기를 생산, 판매하고 있는 만큼 신규 건설현장을 중심으로 그 수요가 크게 확대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플러스코인  모바일 핀테크 플랫폼 미탭스플러스는 오는 26일부터 10월10일까지 국내 최초 이더리움 플랫폼 기반의 가상화폐 ‘플러스코인(PLC)’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플러스코인은 이더리움 스마트 컨트랙트 기술 기반으로 급격히 변화하는 가상화폐 가치와 실물경제를 다각도에서 균형을 잡고 연결할 수 있는 기술을 적용해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기존에 활발히 거래되고 있는 비트코인, 이더리움과 실물경제를 잇는 연결고리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나의 인생템 인벤토리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