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추석은 10월2일이 임시 공휴일로 지정되며 10일까지 길어지는 황금연휴가 됐다. 민족의 명절을 맞이해 서로에게 오가는 선물을 무엇으로 고를지도 고민이다.

유스랩이 추석맞이 선물대전을 11일 공개했다. 부모님의 건강을 위한 추석선물세트로는 혈행을 원활하게 하는 블랙커런트 씨앗 오일이 함유된 ‘블랙커런트우먼스’(4주분)와 ‘마이프로바이오 우먼’(1개월분)으로 구성된 선물세트, 그리고 호주의 프로폴리스 대표브랜드인 ‘라이프타임’의 ‘프로폴리스 프리미엄골드’(6개월분)가 있다.

▲ 출처=유스랩

남편을 위한 선물은 위 건강을 위한 ‘위가드’(1개월분)와 간 건강을 위한 ‘리버케어’(1개월분)로 구성된 건강기능식품 2종세트를 비롯해 ‘헬리빈 더치커피’ 2종 세트가 있다.

또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에겐 독일의 오가닉 천연화장품 브랜드인 ‘라베라’의 바디워시, 바디로션, 바디스크럽으로 구성된 ‘라베라 바디케어 세트’ 2종, 일본 숙취해소시장 1위제품인 ‘우콘파워 드링크’ 10캔과 ‘우콘파워 과립’ 1팩으로 구성된 숙취해소제 세트, 낱개로 포장되어 있는 ‘헬리빈 더치커피 파우치 5종 세트’, 물갈이를 예방할 수 있는 ‘마이프로바이오 키즈’(1개월분)와 ‘마이프로바이오 우먼’(1개월분)으로 구성된 프로바이오틱스 세트가 마련됐다.

유스랩은 여성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인 ‘마이프로바이오 우먼’을 출시하기도 했다. 유스랩의 차지운 대표는 “이번 추석에는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드리기 위해 추석선물세트 10종을 구성했다”며 “부모님, 거래처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뿐만 아니라 황금연휴를 맞이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과 추석 이후 다이어트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생각하며 건강하고,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