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사상 최고치를 찍으며 금테크의 가능성을 역설한 바 있는 금값! 금테크, 골드테크는 주가가 불안정할 때 시세가 오르는 특성이 있다. 여전히 높은 가격을 찍고 있는 순금 때문에 금 제테크 상품을 통해 수익을 추구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C2CLE는 다양한 금 상품을 제작, 판매하면서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금 재테크 상품까지 진행하고 있다. 자사 금 브랜드몰인 금의환향(www.goldreturn.co.kr)을 통해 판매되는 금테크 제품들은 국내 유일의 오리엔탈 골드바, “거북선”, “하회탈”, “금 용” 등의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금 자체가 가진 것 이상의 소장가치를 지니며 고객들의 관심을 끌어 모으고 있다.

금 자체의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는 오리엔탈 금 상품들은 예술성을 겸비하고 있어 의미 있는 상품이다. 거북선, 하회탈, 금용 등과 같은 대작도 있지만 앙증맞은 크기의 복조리, 금장도, 황금열쇠, 복주머니와 같은 독자적인 상품으로 소소한 금 제품 구입을 가능하게 하고 있다.

이에 대해 씨투씨엘이 관계자는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이라는 이념과 온고지신(溫故知新:옛 것을 미루어 새것을 앎)의 정신에서 착안한 디자인”이라며 “국내에서 오리엔탈 금상품을 제작하는 것은 씨투씨엘이가 유일”하다고 밝혔다.

특히 씨투씨엘이는 금 제품을 구매하는 회원에게 금을 살 때마다 특별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그에 따른 수익금을 적립 포인트를 통해 매주 회원들에게 돌려준다. 구매 참여도에 따라 매일 추첨상품으로 연결되는 각각의 고유번호를 받을 수 있다. 추첨상품은 복주머니 금1돈, 기프트카드 등 다양하고 실속 있는 상품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주부, 직장인들의 재테크 아이템인 점을 감안하여 온라인 교육브랜드 CNS 이램프 멤버쉽 할인, 적립 혜택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 위주의 정책을 펼치고 있다.

씨투씨엘이는 1돈 돌반지 구매, 2g 돌반지, 골드바, 황금열쇠 등 다양한 금상품을 자체 제작 및 판매하고 있으며, 홈페이지에는 오늘의 금시세를 통해 금테크를 하는 고객들에게 매일매일 새로운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