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EB하나은행 제공)

■ 핫&뉴 KEB하나은행, '인터파크 쇼핑 적금' 출시

KEB하나은행은 7일 인터파크와 제휴해 '인터파크 쇼핑 적금'을 판매 개시했다고 밝혔다.

인터파크 쇼핑 적금은 은행 방문 없이 지난 7월부터 운영중인 인터파크 내 KEB하나은행 상품몰에서 쉽고 빠르게 가입할 수 있으며, 영업점과 콜센터를 통해서도 가입이 가능하다.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월 불입한도는 10만원 이상 30만원까지 가능하며 KEB하나은행 계좌를 자동이체계좌로 등록해야 한다. 가입기간은 1년제 또는 2년제로 1인 1계좌만 가입이 가능하다.

금리는 1년제는 2.0%, 2년제는 2.5%이며 인터파크내 KEB하나은행 상품몰에서 가입하는 손님에게 제공되는 0.1% 포인트의 특별금리를 포함하면 최대 연 2.6%까지 가능하다.

가입 손님에게는 인터파크 쇼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I-Point' 3000포인트를 제공하고 가사 도우미 서비스 대리주부 이용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상당의 할인쿠폰 등도 함께 증정함으로써 생활 속 금융이 가져다 줄 수 있는 고객만족도 제고에 중점을 뒀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디지털 손님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차별화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고객의 생활을 실질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NH농협카드, 2030세대 대상 'NH20해봄 신용카드' 출시

NH농협카드가 'NH20해봄 신용카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NH20해봄 패키지'는 젊은 고객을 대상으로 한 카드·통장·적금 등으로 이뤄진 복합 금융 상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카드는 2030세대가 선호하는 온·오프라인 업종에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매월 최대 4만원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할인업종으로는 온라인서점, 어학시험, 오픈마켓, 배달앱, 영화관, 대중교통, 커피전문점, 편의점 등이 있으며, 해외 전 가맹점에서 건당 2만원 이상 결제시 2% 청구할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 카드 발급 신청 시 인천공항라운지 무료이용 또는 전국 놀이공원 할인 중 한가지 혜택을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팝(POP)카드 기능도 탑재돼 있다.

 

■ 유안타증권, 수익성 높인 ELS 등 '파생결합증권 3종' 공모

유안타증권이 상품별로 각각 수익성과 빠른 조기상환 기회를 높이거나 원금손실 가능성을 낮춘 '유안타 홈런 ELS(주가연계증권)' 3종을 공모한다고 밝혔다.이 ELS는 고객 선호도에 따라 수익률 또는 조기상환 확률을 높이거나 원금손실 부담을 줄이는 등 상품 경쟁력을 강화함으로써 투자 고객의 만족도를 높인 파생결합상품이다.'홈런S ELS 3804호'는 만기 3년에 조기상환주기 4개월의 원금비보장형 상품으로 코스피200지수, 유로스톡스,항셍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한다. 최초기준가격의 95%, 90%, 85%이상일 때 연 7.11%의 수익률로 조기 또는 만기상환된다. 55% 미만으로 하락한 적이 없다면 21.33%(연 7.11%) 수익률로 만기상환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