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7일)의 게임&가젯 뉴스를 한입거리로 정리했습니다.

#레고퀘스트앤콜렉트 넥슨은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RPG ‘레고 퀘스트앤콜렉트’에 ‘가을아 빨리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레고 넥소나이츠’, ‘레고 미니피겨’ 테마의 인기 영웅들을 게임 플레이만으로도 획득 가능한 ‘미니피규어 챌린지 모드’를 오픈했다. ‘미니피규어 챌린지 모드’는 ‘에피소드 3-15’를 완료 시 입장 가능하고, 최신 영웅들이 등장하는 모드다.

▲ 출처=넥슨

#액스 넥슨은 넥슨레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초대형 모바일 MMORPG ‘AxE(액스)’의 사전예약자 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8월 17일 사전예약에 돌입한 넥슨의 초대형 MMORPG ‘AxE(액스)’는 ‘연합국 갈라노스’와 ‘신성제국 다르칸’ 양 진영 간 벌어지는 대립과 경쟁을 다룬 모바일 MMORPG다.

#별이되어라! 게임빌이 자사 대표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초대형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오는 21일, ‘SECOND IMPACT 칠태량’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초월 상위 등급인 ‘패왕 강림 시스템’을 최초로 오픈할 예정이며, 패왕 등급 신규 영웅 ‘칠태량’도 함께 공개한다.

#천애명월도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무협 MMORPG ‘천애명월도’의 파이널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9월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파이널 테스트에서는 85레벨까지의 콘텐츠가 공개되며 8개 문파, 커스터마이징 프리셋 신규 스타일 등 게임 내 다양한 기능을 모두 체험할 수 있다.

#검은사막 펄어비스가 독일 할레 국립 오케스트라와 함께한 ‘검은사막’의 오디오 리마스터 작업 현장을 공개했다. 이번 오디오 리마스터는 체코 프라하와 독일 할레, 헝가리 부다페스트를 오가며 유럽 현지 오케스트라와 함께 작업하고 있으며 기존 컴퓨터 미디 음악을 인간미가 담긴 따뜻한 오케스트라 연주로 담아냈다. 음악이 주는 감동을 극대화해 이용자들이 ‘검은사막’의 세계에 몰입할 수 있도록 작업하는 것이 목표다.

#마비노기영웅전 넥슨은 자사 인기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의 하반기 신규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마영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에는 ‘챕터2 엑스트라 에피소드: 아르카나’를 비롯해 2017년 하반기 업데이트 관련 내용이 담겨 있다.

#리그오브레전드 오피지지(OP.GG)는 글로벌 소셜 비디오 플랫폼 트위치와 ‘오피지지 롤 확장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피지지 롤 확장 서비스’는 시애틀에서 개최 중인 ‘PAX’의 트위치 특별 플랫폼 공개 이벤트에서 처음으로 소개 되며 큰 관심을 끌었다.

#주사위의신 조이시티는 자사의 자체 개발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의 신규 주사위를 업데이트 했다고 전했다. 귀여운 강아지를 모티브로 제작된 ‘황구, 흑구’ 주사위는 최신 맵인 ‘저주받은 탑’에 특화된 능력이 특징이다. 지정된 블록에 도착하면 주사위 컨트롤이 증가하며, 특수 기능 룬을 발동시키면, 주사위 컨트롤이 50% 추가로 증가해 정교한 이동이 가능하다.

#몬스터슈퍼리그 네시삼십삼분은 몬스터 포획 RPG(역할수행게임) ‘몬스터슈퍼리그(개발사 스마트스터디)’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인포그래픽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몬스터슈퍼리그’는 지난해 9월7일 출시 이후 현재 글로벌 500만 다운로드를 목전에 두고 있으며, 제일 많이 즐기는 국가는 한국, 미국, 일본, 프랑스, 영국 순서였다. 정식 출시 이후 전체 유저들의 총 플레이 시간은 약 7300만시간으로 나타났다.

▲ 출처=넥슨

#서든어택 넥슨은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신규 생존모드 맵 ‘32구역(듀오)’를 업데이트했다. 신규 생존모드 맵 ‘32구역(듀오)’는 ‘서든어택’의 인기 콘텐츠 ‘생존모드’의 맵 중 하나인 ‘32구역’을 2인 1조(듀오)로 플레이 할 수 있는 콘텐츠로, 오는 28일까지 3주간 시범 서비스 예정이다.

#몬스터워로드 게임빌이 글로벌 스테디셀러 ‘몬스터워로드(MONSTER WARLORD)’의 출시 5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오는 17일 글로벌 서비스 5주년을 맞이하는 이 게임은 높은 유저 충성도를 기반으로 스마트폰 게임으로는 이례적으로 장기 흥행력을 보여주고 있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였다. 

▶나의 인생템 인벤토리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