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GV 키즈패밀리 애니기획전. 출처= CJ CGV

멀티플렉스 CJ CGV( CGV)는 9일부터 24일까지 부산 지역 CGV 4개 극장에서 '키즈패밀리 애니기획전'을 연다고 7일 밝혔다. 

행사는 CGV아시아드, 센텀시티, 동래, 화명CGV에서 열리며 각 극장에서 관람객들은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올 상반기 개봉해 인기를 모은  <너의 이름은>, <극장판 또봇: 로봇군단의 습격>, <꼬마참새 리차드: 아프리카 원정대>, <터닝메카드W: 블랙미러의 부활>과 9월 개봉작 <극장판 에그엔젤 코코밍: 푸르밍과 두근두근 코코밍 세계>등 작품들이 상영된다.

또한 이번 기획전에서는 개봉 예정작인 <극장판 요괴워치: 하늘을 나는 고래와 더블세계다냥!>, <딥>, <매직울프> 등을 먼저 만나볼 수 있다. 

▲ CGV 키즈패밀리 애니시사회 상영작들. 출처= CJ CGV

CGV 조진호 영업2사업부장은 “애니메이션 선호도가 높은 극장을 선별해 가족 관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인다”면서 “영화도 관람하고 깜짝 공연까지 즐기며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GV는 어린이 관람객들을 위한 서비스들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에는 만 12세 이하의 자녀를 둔 고객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무료 클럽 서비스 ‘CGV 키즈패밀리클럽’을 선보였다. 키즈패밀리클럽 회원은 ‘어린이 요금’, ‘웰컴 쿠폰팩’, ‘키즈 시사회’ 등 풍성한 혜택들이 제공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