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파산회생변호사회가 주최하는 '파산회생의 이해 및 실제' 세부사항. 출처=한국파산회생변호사회

한국파산회생변호사회(회장 백주선)는 오는 16일 대전지방변호사회관 11층 대회의실에서 '파산회생의 이해 및 실제'를 주제로 제2회 한국파산회생변호사회 특강을 갖는다.

이번 특강은 빚과 채무관계에 대한 시각과 채무자보호를 위한 대리인제도를 알리고, 도산제도와 관련된 개인파산, 개인회생, 법인파산, 법인회생제도에 대한 이해를 돕고 실무를 수행하는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내용을 구성했다.

강사로는 도산법연구회 회장 김관기 변호사(연수원 20기), 가계부채 전문가 이헌욱 변호사(연수원 30기), 서울회생법원 파산관재인 홍현필 변호사(연수원 29기), 실무경험이 풍부한 윤준석 변호사(변호사시험 1회), 한국파산회생변호사회 회장 백주선 변호사(연수원 39기) 등 국내 도산제도의 전문가들이 참여한다. 

제2회 한국파산회생변호사회 특강의 수강료는 10만원, 변호사의 경우 강의에 모두 출석하는 경우 7시간의 전문연수가 인정된다. 수강을 원하는 경우 신청서를 작성해 한국파산회생변호사회 사무처 (02-6925-0724/kbla.lawyers@gmail.com)로 보내면 된다.

▲ 한국파산회생변호사회가 주최하는 '파산회생의 이해 및 실제' 강사진. 출처=한국파산회생변호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