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5일)의 게임&가젯 뉴스를 한입거리로 정리했습니다.

#리니지2레볼루션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네오)'에서 新 서버 오픈 1시간 반 만에 서버를 추가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난 4일 넷마블은 레볼루션에 신 서버 오픈, 던전, 공용마을, 레어 탑승펫 등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으며, 오늘 레볼루션은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를 차지했다.

#섀도우버스 글로벌 1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섀도우버스’가 ‘제6탄’ 신규 카드팩 테마를 발표했다. 사이게임즈코리아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의 제6탄 신규 카드팩 ‘Starforged Legends - 별들의 신화’가 확정, 총 108장 중 3장을 선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표한 제6탄 ‘Starforged Legends - 별들의 신화’는 총 108장의 카드로 구성되어 오는 28일 출시될 예정이다.

▲ 출처=사이게임즈

#뫼비우스파이널판타지 스퀘어 에닉스는 대표작 ‘파이널판타지’ 시리즈를 잇는 HD 모바일 게임 ‘MOBIUS FINAL FANTASY’와 파이널 판타지 13(FINAL FANTASY XIII)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FFXIII 시리즈의 전설적인 인물 '라이트닝'이 등장할 뿐만 아니라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스토리로 라이트닝의 최신의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어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 팬들에게 색다른 즐길거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여신의키스 플레로게임즈는 미소녀 수집형 RPG ‘여신의 키스’가 일본 유명 메카닉×미소녀 애니메이션 프라모델 시리즈 ‘프레임 암즈 걸’과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프레임 암즈 걸’은 일본의 유명 하비 메이커 업체 ‘고토부키야’의 오리지널 로봇 콘텐츠 시리즈인 ‘프레임 암즈’를 미소녀화 한 스핀 오프 시리즈이다. 귀여운 캐릭터들이 프레임 암즈를 장착하고 있는 프라모델을 애니메이션화하여 올해 4월 한국과 일본에 동시 방영됐다.

#라이카카메라 100년 전통의 독일 명품 라이카 카메라(Leica)가 오는 9월 5일부터 사진전 ‘On M’ind‘를 라이카 스토어 강남점에서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사진작가 홍상표가 ‘행복의 나라’로 알려진 부탄을 여행하는 동안 촬영한 사진들로 구성되는데, 작가의 사진 속에는 소녀가 책을 읽는 모습, 소원을 적은 천이 바람에 나부끼는 모습 등 부탄의 평범한 풍경을 ‘라이카 M6’ 필름 카메라로 작업하여 아날로그적인 기록으로서의 사진들을 선보이게 된다.

#드롱기 이탈리안 명품 가전 브랜드 드롱기가 지난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드롱기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한 옥외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옥외 광고 캠페인은 브랜드 인지도 확대는 물론 국내를 포함한 전세계 판매 1위인 드롱기의 브랜드 가치를 알리기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드롱기의 대표 전자동 커피머신 ECAM28.465와 신제품 ECAM 44.620을 통해 선보인다.

▲ 출처=에코벡스

#디봇오즈모 에코백스(ECOVACS)의 국내 공식수입원인 에스티아이그룹은 글로벌 가전 로봇 브랜드 에코백스가 지난 1일부터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고 있는 국제가전박람회 ‘IFA 2017’에 참가해 세계 각지의 바이어와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에코백스는 이번 ‘IFA 2017’를 통해 자율주행 물걸레 로봇 청소기 오즈모(OZMO) 시리즈인 ‘디봇 OZMO 610’과 ‘디봇 OZMO 930’을 선보였다. 에코백스의 독자적인 기술인 ‘OZMO’는 걸레질에 필요한 물의 양을 스스로 조절해 적당량만을 공급하는 기능으로 진공청소부터 물걸레질까지 올인원으로 스마트한 청소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레노버게이밍PC 한국레노버는 게이밍 데스크톱인 리전 Y520 타워(Y520T)와 아이디어센터 720(IC72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노버는 게이밍 PC 시장에서 노트북과 태블릿뿐만 아니라 데스크톱 신제품을 통해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출 수 있게 됐다. 리전 Y520 타워는 게임스컴 2017에서 처음 발표된 고성능 게이밍 PC로 인텔 코어 i7-7700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60 3GB를 탑재했다. 이전 세대와 비교해 최대 3배 향상된 그래픽 카드를 통해 초당 60프레임의 속도로 부드러운 게임 그래픽을 경험할 수 있으며 비디오와 오디오 스트리밍에 추가 프로세싱 파워를 제공한다. 또한, 최대 16GB 듀얼 슬롯 DDR4 메모리로 시스템 지연 없이 게임을 즐기는 동시에 라이브 스트리밍, 녹음, 음성채팅, 게임 라이브러리 업데이트 등의 멀티 태스킹이 가능하다. 리전 Y520 타워는 다양한 환경의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 온라인 게이머들은 내장된 무선랜과 Dragon LAN의 네트워크 트래픽 우선순위 지정 기능을 통해 원활한 게이밍, 비디오 스트리밍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콘솔 게임 팬들은 좋아하는 엑스박스의 디지털 타이틀을 최신 하드웨어인 Y520T를 통해 플레이하고 엑스박스 라이브를 통해 친구들과 소통할 수 있다. 리전 Y520 타워에 장착된 PCle 3.0 x4 SSD는 게이밍 PC에 최적화된 빠른 처리 속도와 저장 성능을 보장한다.

▶나의 인생템 인벤토리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