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4일)의 게임&가젯 뉴스를 한입거리로 정리했습니다.

#펜타스톰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의 첫 국내 e스포츠 정규리그 ‘갤럭시 탭 S3 펜타스톰 프리미어 리그(PSPL)’ 성료 후 오는 11월에 아시아 챔피언십(Asia Championship)를 연다고 밝혔다. 우선 9월3일 진행된 PSPL 결승전은 경기 초반 상대에게 압도 당하며 0대 3으로 뒤져있던 ‘New MetA’가 4세트부터 팀원들이 가장 잘하는 메타를 앞세워 내리 4연승으로 역스윕 우승을 달성하며 2000만원의 우승상금을 획득했다.

#피파온라인3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스피어헤드(Spearhead)가 개발한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온라인 3’의 2017 하반기 e스포츠 리그 ‘EA SPORTS FIFA 온라인 3 아디다스 챔피언십 마이너 2017 시즌2’를 오는 6일 개막한다고 밝혔다. 총 상금 2800만원 규모로 치러지는 ‘챔피언십 마이너’는 9주간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된다. 지난 ‘EACC 2017 Summer’에서 맹활약한 이상태를 비롯해 장동훈, 김승섭, 송세윤, 서준열 등 스타 플레이어들이 맞대결을 펼친다.

▲ 출처=슈퍼이블메가코프

#베인글로리 올해 연말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는 베인글로리 2017 월드 챔피언십 두 번째 티켓을 한국 팀인 ACE Gaming이 거머쥐었다. 슈퍼이블 메가코프는 모바일 AOS 게임 베인글로리의 정규 리그인 ‘베인글로리8 동아시아 서머 챔피언십’에서 한국 팀 ACE Gaming이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지난 2일 아프리카TV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열린 ‘베인글로리8 동아시아 서머 챔피언십’ 결승전은 2016 월드 챔피언십 초대 우승팀 ‘락스 무적함대’와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서머 챔피언십 진출에 성공한 ‘ACE Gaming’가 진검승부를 펼쳤다.

#크래시피버 원더 플래닛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시 퍼즐 RPG '크래시 피버'에서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섬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한 여름 컨셉의 한정 유닛들이 등장해 여름의 끝자락을 장식할 예정이다. 오는 18일까지 열리는 2개의 기간한정 퀘스트에서는 남매인 ‘프레이’와 ‘프레이야’가 등장해 난이도별로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같은 기간 동안 매일 새로운 미션을 클리어하면 버그가 올라간 수영복 코스튬의 ‘프레이’와 ‘프레이야’를 획득할 수 있다.

#야마하피아노 야마하뮤직코리아가 단풍의 계절 가을 맞이하여 야마하의 인기 피아노 제품들을 특별한 선물과 함께 만날 수 있는 ‘2017 야마하 피아노 가을 멜로디’ 행사를 진행한다. 9월4일부터 10월30일까지 약 두 달 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야마하 인기 피아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소울시커 컴투스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클래게임즈가 개발한 액션 RPG ‘소울시커’가 3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출시 3주년을 맞는 ‘소울시커’는 500여 종의 캐릭터와 테크트리형 장비제작 시스템을 활용한 전략 플레이 방식 등 특색 있는 서비스로 출시 이후 국내외 유저들로부터 꾸준한 호응을 이끌고 있다.

#뉴에르고라피도 일렉트로룩스코리아가 미세먼지를 99.99% 여과하는 무선청소기 신제품 ‘new 에르고라피도’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new 에르고라피도는 뛰어난 성능으로 전세계 판매량 1300만대를 돌파하며 국내외 무선청소기 시장의 성장을 이끌어온 일렉트로룩스의 대표 베스트 셀링 제품 에르고라피도를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2017년형 에르고라피도는 고성능 알러지 필터를 탑재, PM 1.5의 초미세먼지를 99.99%까지 여과해 집안 곳곳까지 침투하는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또한 2개의 파워모터의 강력한 파워 흡입 시스템으로 98%* 바닥의 먼지를 제거하며 더욱 업그레이드된 청소 성능을 제공한다.

▲ 출처=올림푸스

#OM-D E-M10 Mark III 올림푸스한국은 초고속 AF 성능과 가볍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반려동물 촬영에 최적화된 미러리스 카메라 ‘OM-D E-M10 Mark III’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E-M10 Mark III는 작고 가벼운 바디에 뛰어난 화질과 휴대성,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호평 받아온 OM-D E-M10 시리즈의 최신 모델이다. 이번 제품은 최근 사용자들의 니즈가 커지고 있는 반려동물 촬영에 최적화 된 것이 특징으로 초고속 AF(오토 포커스) 성능을 통해 빠른 움직임도 흔들림 없이 생생하게 촬영할 수 있다. 121개 AF 포인트가 촬영 영역 전반에 걸쳐 배치됐으며, 움직이는 피사체에 대한 추적 성능이 대폭 개선되어 보다 빠르고 정확한 AF 촬영이 가능하다. 터치 AF 셔터를 사용하면 후면 모니터를 가볍게 터치하는 것만으로도 재빠르게 사진을 촬영할 수 있으며, 얼굴 우선 AF, 눈 검출 AF 등과 같은 보조 기능을 통해 초점 조정 시 발생하는 실수도 최소화할 수 있다.

▶나의 인생템 인벤토리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