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31일)의 게임&가젯 뉴스를 한입거리로 정리했습니다.

#세븐나이츠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에서 스페셜 영웅 '칼 헤론'을 리메이크했다고 밝혔다. 리메이크는 기존 영웅의 능력치, 스킬 등을 조정해 가치나 활용도를 높이는 작업이며, 금번 화려한 창술이 특징인 스페셜 영웅 '칼 헤론'을 리메이크했다.

▲ 출처=넥슨

#타이탄폴온라인 넥슨은 일렉트로닉아츠, 리스폰엔터테인먼트와 제휴를 맺고 개발 중인 온라인 FPS게임 ‘타이탄폴 온라인’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중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달 24일부터 테스트를 진행 중인 ‘타이탄폴 온라인’에 신규 파일럿 ‘프리처’와 ‘프리처’의 ‘배틀메이트’ 타이탄 ‘디스트로이어 커타나’가 추가됐다. ‘배틀메이트’ 시스템은 ‘타이탄폴 온라인’의 독자적인 콘텐츠로, 신규 파일럿과 특정 타이탄을 매칭하면 타이탄 외형이 더욱 개성 있는 모습으로 업데이트된다.

#메이플스토리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여름 시즌 ‘노바(NOVA)’ 대규모 업데이트 다섯 번째 콘텐츠로 ‘NOVA: 모라스, 기억의 늪’을 공개했다. ‘아케인리버’ 신규 지역인 ‘기억의 늪 모라스’를 오픈했다. 최대 245레벨의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하는 신규 지역에는 ‘아르키나’에서 특정 퀘스트를 완료한 230레벨 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나 입장 가능하다.

#아레나오브히어로즈 유쿨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OBA(진지점령전) ‘아레나 오브 히어로즈’에 ‘월드 챔피언쉽’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전략 전술과 화려한 그래픽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아레나 오브 히어로즈’는 전세계 유저들이 즐기고 있는 만큼 빠른 매칭으로 신속한 전투가 가능하다.

#던전앤파이터 넥슨은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 1인 도전이 가능한 ‘안톤 싱글 레이드’ 던전을 추가했다. 이번 ‘안톤 싱글 레이드’는 기존 여러 유저와 팀을 이뤄 도전 가능했던 방식과 다르게 1인이 완료할 수 있는 합리적인 형태로, 요일별로 오픈되는 던전이 달라진다.

#클로저스 넥슨은 나딕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에서 일본 인기 버추얼 싱어 ‘하츠네 미쿠(Hatsune Miku)’와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제휴를 통해 40레벨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2017 미쿠 이벤트 던전’을 오픈했다. 던전 플레이를 통해 획득 가능한 재료 아이템을 모으면 ‘하츠네 미쿠의 장식용 대파’, ‘카가미네 렌의 리모트 피아노’, ‘하츠네 미쿠 피규어 진열장’ 등을 제작할 수 있다.

#브라운더스트 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에서 신규 용병 캐릭터 3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와 마일리지 선택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공격형 용병 ‘크리스티나’, ‘Dr.모건’, 방어형 용병 ‘BDM N-0524’ 등 새로운 캐릭터 3종이 새롭게 선을 보인다. ‘크리스티나’는 적에게 강력한 지속 피해를 주는 5성 용병이며, ‘Dr.모건’은 시한 폭탄을 이용해 적에게 큰 피해를 주는 4성 용병으로 제작되었다. 또한 방어형 용병 ‘BDM N-0524’은 전방의 적에게 무차별 사격을 가하는 4성 용병이다.

#마구마구 넷마블게임즈는 PC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12주년을 기념해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2006년 출시 이후 누적 회원 1000만명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적인 PC온라인 야구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한국 프로 야구 시즌과 동일하게 진행되는 ‘싱글 리그’ 시스템이 추가됐다. 실제 리그와 동일한 144 경기를 진행하며 한국 시리즈에 도전, 우승까지 경험할 수 있는 풀 타임 리그 시스템으로, 지금까지 이용자 대 이용자(PvP) 대결 중심이었던 ‘마구마구’에 새로운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킹스맨 NHN픽셀큐브가 31일 영화 ‘킹스맨’ IP 모바일게임 ‘킹스맨: 골든 서클’의 출시를 앞두고 글로벌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했다. 다음날인 9월1일에는 호주에서 소프트론칭을 시작한다. ‘킹스맨: 골든 서클’은 깊이 있는 RPG 시스템과 자유롭게 블록을 움직이는 방식의 퍼즐게임이 어우러진 유니크한 액션 퍼즐 RPG다. 블록을 움직여 퍼즐을 맞추면 에그시, 해리, 록시 등 영화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와 ‘킹스맨: 골든 서클’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다양한 액션을 통해 적을 공격하는 방식이다.

#음양사 카카오의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 는 증강 현실(AR) 기술을 활용한 소환 기능과 2종의 새로운 식신, 비밀 던전 등을 추가하는 2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음양사’는 지난 17일 첫 번째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SSR식신 ‘요도히메’, 신규 던전 등이 이용자들의 호평을 얻은 가운데,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3위로 올라서는 등 장기 흥행 굳히기에 돌입했다.

#파이널블레이드 엔씨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이 개발한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파이널 블레이드’에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파이널 블레이드 이용자는 오늘(8월 31일)부터 ▶사제 시스템 ▶신규 영웅과 마신전 보스 등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데스티니6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데스티니6’(개발사 알파카게임즈)’에 특별 대전 모드, 신규 5성 영웅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각 모드 별 일정 조건을 가진 특별 대전 모드 4종을 새롭게 공개했다. 동일한 세력으로 팀을 구성하는 ‘세력 대전’, 정해진 태생 등급으로 팀을 구성하는 ‘등급 대전’, 특정 영웅을 리더로 구성해야 참여할 수 있는 ‘지정 대전’, 타입이 다른 동일 영웅을 팀에 넣을 수 있는 ‘페어 대전’ 등으로 나뉜다.

#섀도우버스 이제 ‘섀도우버스’의 한국어 콘텐츠를 PC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사이게임즈코리아는 모회사 일본 사이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 PC 스팀 한국어 버전을 지난 30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섀도우버스’ PC 스팀 한국어 버전은 모바일과 데이터가 연동되며, 모바일기기에 비해 보다 쾌적한 PC 환경에서 동일하게 플레이 할 수 있어 큰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검은사막 펄어비스는 자사게임 ‘검은사막’ 엑스박스 원 X 버전을 미국 시애틀에서 개최하는 PAX WEST 2017에서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북미의 대표적인 게임쇼인 PAX WEST는 ‘게이머들의 축제’라고 불리는 대규모 게임쇼다. 이번 행사는 미국 시애틀에서 9월 1일부터 4일까지 개최된다. 이번 PAX WEST 2017에 파트너사인 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참가할 예정이다. 엑스박스 부스 내 시연대가 마련되어 부스를 찾은 누구나 ‘검은사막’ 콘솔 버전을 즐길 수 있다. 콘솔에 최적화한 UI와 선명한 4K 해상도로 워리어, 레인저, 위치, 격투가를 플레이 가능하다.

#타이니팜 컴투스는 자사의 SNG ‘타이니팜’의 글로벌 출시 6주년을 앞두고 전세계 유저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6주년을 맞이하는 ‘타이니팜’은 오랜 기간 게임과 함께 해온 글로벌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오는 9월 21일까지 유저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낚시의신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이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전세계 낚시의 신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유저 편의성 및 혜택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가장 높은 등급(티어)의 개인전 경기가 신규 오픈 됐다. 이를 통해 유저들에게 보다 치열한 경쟁의 묘미와 함께 더욱 다채로운 혜택을 가져갈 수 있도록 했다.

▲ 출처=니콘

#D850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최근 발표한 차세대 고해상도 FX 포맷 DSLR 카메라 D850을 체험해볼 수 있는 ‘D850 리뷰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D850 리뷰어는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커뮤니티 SLR 클럽에서 동시 모집하며, 해당 사이트에서 각 6명씩 총 12명을 선발한다. 풍경이나 광고, 스포츠, 패션, 웨딩, 영상 등 다양한 영역에서 멋진 작품세계를 펼치는 사진 애호가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오늘부터 내달 10일까지로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모집 페이지 내 신청 버튼을 클릭해 응모 정보를 입력하거나 SLR 클럽에서 리뷰어 모집 게시글에 댓글로 자기소개 및 지원동기, 본인의 전문분야, 자신 있는 작품 3컷을 함께 소개하면 된다.

#워오브크라운 게임빌이 ‘워오브크라운(War Of Crown)’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엘프의 왕국 엘븐즈 지역 영웅들을 획득 가능한 ‘엘븐즈 영웅 강림 던전’을 최초로 선보인다. 게임 스토리의 메인이 되는 ‘에쉬리트’와 ‘라일리스’를 비롯하여 다양한 영웅을 얻을 수 있는 던전이다. 더불어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를 위한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 ‘영웅 선택권’, ‘무기 선택권’, ‘가넷’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베오비전이클립스 뱅앤올룹슨이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 ‘IFA 2017’에서 LG전자와 협업한 OLED TV ‘베오비전 이클립스’를 최초로 공개했다. ‘베오비전 이클립스’는 뱅앤올룹슨의 4K UHD TV ‘베오비전 아방트(BeoVsion Avant)’를 잇는 후속작으로, LG 전자와 TV부문에서 협업한 첫 작품이다. 한층 진보된 스마트 TV기능과 함께 하이엔드급 사운드 퍼포먼스가 눈에 띈다. 사운드바를 닮은 3채널 사운드 센터(Sound Center)를 통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한다. 신제품은 6개의 스피커 드라이버와 각 드라이버를 보조하는 6개의 앰프를 장착했으며, 450W의 파워풀한 출력을 자랑한다. 특히, 스피커를 추가로 연결하면 7.1채널 서라운드의 완벽한 홈시어터 구성이 가능해 집에서도 영화관에 온 듯한 입체적인 시청각 경험을 할 수 있다.

▶나의 인생템 인벤토리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