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테팔

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해설, 오늘의G 97

#한줄요약 코드선 없이 자유로운 간편 스팀 다리미

#출시정보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코드선 없이 자유롭고 간편하게 다림질을 할 수 있는 테팔 무선 스팀다리미 프리무브 에어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완벽다림질 테팔 프리무브 에어는 평소 다림질에 익숙하지 않거나 집안일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기 힘든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완벽한 다림질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연구개발을 거듭한 결과 출시된 제품이다. 불편한 코드선을 없애 편리성은 극대화 하고, 안전성까지 갖춘 최적의 초경량 무선 다리미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코드프리 테팔 프리무브 에어는 코드선이 없는 무선충전 방식이다. 선이 엉키고 꼬이는 불편함 없이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방향을 바꿔가며 다림질 할 수 있다. 또한 935g의 초경량 무게로, 부담없이 가벼운 다림질이 가능하다.

#스팀 분당 115g의 풍부한 스팀이 나오는 강력스팀 기능으로 손쉽고 빠르게 주름을 제거해주며, 연속스팀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분당 25g의 균일한 스팀이 나와 옷의 선을 살려주는 완벽한 다림질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수직스팀을 이용해 옷걸이에 옷을 건 상태로 다림질이 가능해 편리성을 극대화했다.

#안전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수평 거치대를 활용해 제품을 바로 사용하고 거치하기 쉽기 때문에 손목에 무리를 주지 않는다. 또한 충전시 다리미가 넘어질 위험이 없고, 거치대 위에 제품을 놓은 후 8분이 지나면 자동전원이 차단되어 화상이나 각종 안전 사고를 예방해준다.

#디테일 사용성을 고려한 기능들도 눈에 띈다. 넓은 물 주입구로 250ml의 물을 편리하게 채울 수 있다. 이중 누수방지 기능이 적용돼 열판에 물방울 맺힘 현상을 방지함은 물론, 물방울로 인해 옷감에 얼룩이 생기는 것을 막아준다. 또한 자가세척모드로 스팀의 이동을 방해하는 석회 입자를 제거할 수 있다.

#구매처 테팔 무선 스팀다리미 프리무브 에어는 전국의 백화점, 할인마트, 그리고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나의 인생템 인벤토리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