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9일)의 게임&가젯 뉴스를 한입거리로 정리했습니다.

#카오스마스터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 하고 네오액트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카오스마스터즈’가 구글과 애플 양대 마켓에 정식 출시됐다. ‘카오스마스터즈’는 유명 AOS(적진점령)게임인 ‘카오스 온라인’의 IP(지식재산권)를 바탕으로 제작된 모바일 턴제 RPG게임으로 지난 5월 진행된 CBT에서 유저들의 호평을 받았으며, 정식 출시를 통해 카오스의 매력적인 영웅들을 수집·육성하고 원작의 장점인 치열한 심리전과 전략의 승부가 펼쳐지는 실시간 PVP 전투의 재미를 모든 유저들이 느껴볼 수 있게 됐다.

#아이언사이트 네오위즈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위플게임즈가 개발한 온라인 FPS(1인칭 슈팅)게임 ‘아이언사이트’에서 신규 콘텐츠 추가와 시스템 개선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아이언사이트’가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무기 7종이 포함된 ‘무기고 시즌8’과 신규 용병 캐릭터 ‘발레리 칼라파노바’를 선보였다. ‘무기고 시즌8’에는 타이거 PP-90M1, 타이거 Jackhammer, 크롬 Vector 등 효율이 좋은 신규 무기가 들어있어 이용자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 출처=네오위즈

#천애명월도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무협 MMORPG ‘천애명월도’의 신규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천애명월도’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에는 실제 게임 플레이 화면과 각 문파의 대경공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시간과 날씨, 계절 변화가 세세하게 표현된 광활한 자연 경관을 바탕으로 아름다운 배경을 감상할 수 있다.

#전함제국 전 세계 3천만이 선택한 ‘전함제국 for kakao’가 드디어 카카오 유저들과 만난다.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해상 전투 게임 ‘전함제국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하며,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전함제국 for kakao’는 1,2차 세계대전 속 실존 전함이 등장해 현실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해상 전투 게임으로 글로벌 3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게임성을 인정 받았다.

#뮤오리진 웹젠이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MU ORIGIN)’의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를 대상으로 길드 리그전을 도입한다. 웹젠은 오늘(8월29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길드 리그전을 핵심 콘텐츠로 내세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메이저리그와 마이너리그로 구성된 길드 리그전은 사용자 간 대결(PVP)을 통해 전 서버 최강 길드를 뽑는 대회다.

#삼국블레이드 네시삼십삼분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대작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개발사 액션스퀘어)’에 시즌2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이를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시즌2 업데이트로 장수의 최고 등급과 최대 레벨, 장비 등급이 확장됐으며, 신규 지역과 새로운 장수 2종이 추가됐다.

#킹스레이드 모바일 게임사 베스파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King's Raid)'가 가 모험에 합류한 새로운 영웅 4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추가된 영웅은 루아교단의 성기사 대장 '리카르도'와 뱀파이어 공주 '레위시아', 강철의 시종 '프리실라', 대부호를 꿈꾸는 소녀 '메이'이다. '리카르도'는 백전노장의 용맹한 영웅이자 수 많은 오르벨리아의 용사들을 훈련시킨 정신적 지주로, 과거 카셀과 프레이, 클라우스가 속해있던 고아원의 원장이기도 하다. 주 무기인 창으로 적들에게 물리 피해를 입히며, 아군이 받는 피해를 대신 받는다.

#프리스타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인기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과 ‘프리스타일2’(각 개발사 조이시티)의 e스포츠 대회인 ‘2017 프리스타일 최강자전’의 오프라인 결승전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결승전은 프리스타일과 프리스타일2로 나뉘어 서울과 부산 등 지역별 4강팀, 총 16개 팀이 출전해 각축전을 벌였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미 7월 한 달간 온라인 예선을 치렀으며, 지난 13일과 20일에 서울과 부산에서 본선을 치러 종목별 4강을 가린 바 있다.

#프로야구H2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게임 ‘프로야구 H2’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프로야구 H2 이용자는 오늘(29일)부터 ▶EX 훈련 전수 시스템 ▶팀 배지 강화 시스템 ▶’02년도 선수 카드를 만날 수 있다. EX 훈련 전수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용자는 EX 훈련(최고 훈련 단계) 기록이 있는 선수의 강화 수치와 레벨을 다른 선수에게 전수할 수 있다. EX 훈련을 전수하면 새롭게 획득한 선수를 쉽게 성장시킬 수 있다.

#젠스크린 게이밍 모니터 세계 판매량 1위 에이수스가 네이버 플레이 윈도에서 휴대용 모니터 젠 스크린 MB16AC 모델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6월 출시된 젠스크린 MB16AC(30만원 후반대) 15대를 무상으로 지급하고 사용 후기를 작성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A9 국내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 7년 연속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소니코리아가 오는 9월14일 웨딩 전문, 프리랜서 포토그래퍼를 대상으로 혁신적인 풀프레임 카메라 a9을 체험하고, 초고속 20연사, 고성능AF시스템, 무소음 셔터로 완벽하게 새로운 웨딩 촬영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소니 a9 가상 웨딩 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웨딩 포토그래퍼로 활동하고 있는 전문 포토그래퍼와 프리랜서 포토그래퍼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직접 a9을 통해 웨딩 촬영을 진행한다. 9월10일까지 온라인 모집을 통해 응모 가능하며, 최종 결과는 9월11일 소니코리아 페이스북, 알파 사이트, 개별 안내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 출처=세컨드문

#문벌룬 라이프 스타일 조명 브랜드 세컨드문(SECONDMOON)이 문벌룬(Moon balloon) 컬렉션을 출시했다. 독창적인 디자인과 트렌디한 컬러로 많은 사랑을 받는 세컨드문은 2013년 현 영화 미술 감독 이태훈의 창작공간이자 기프트 갤러리인 다이브 스튜디오의 프로젝트로 탄생한 브랜드로 해가 떠 있는 낮보다 달이 떠 있는 밤, 사람들의 감성이 충만해지는 시간에 세컨드문에서 제안하는 물건들이 각자의 공간 속에서 하나의 달이 되어 좋은 영감을 주었으면 좋겠다는 의미에서 탄생한 브랜드이다.

#막타 녹스게임즈가 모바일 MMORPG ‘막타’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9월 정식 런칭 전까지 진행하는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는 안드로이드 OS 사용자라면 누구나 자사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유저 전원에게 약 5만원 이상 게임 아이템과 경품이 주어진다.

▶나의 인생템 인벤토리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