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5일)의 게임&가젯 뉴스를 한입거리로 정리했습니다.

#로스트아크 스마일게이트 RPG가 개발하고 서비스를 준비 중인 차세대 대작 핵앤슬래쉬 MMORPG ‘로스트아크’가 2차 CBT(비공개 테스트) 공식 페이지를 오픈 하고 테스트 참여자 모집을 시작한다. 이번 2차 CBT는 9월15일부터 24일까지 총 열흘 간 실시될 예정이며,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오는 9월8일까지 참여자를 모집한다.

#액스 넥슨은 넥슨레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초대형 모바일 MMORPG ‘AxE(액스)’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OST) 영상을 공개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에는 64명의 ‘체코 필름하모닉 오케스트라’ 단원들이 프라하 시민광장에서 게릴라콘서트 형태의 공연을 진행하는 모습과 함께 프라하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감성적인 장면들이 담겨있다.

▲ 출처=넥슨

#펜타스톰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의 첫 e스포츠 정규리그인 ‘갤럭시탭 S3 펜타스톰 프리미어 리그(PSPL)’ 4강이 오는 8월 27일에 진행된다고 밝혔다. 4강의 진출한 팀 중 최고의 조직력을 자랑하는 ‘KR’팀은 가장 체계적이고 끈끈한 조직력을 보여왔으며, 적절한 인원배치로 오브젝트를 모두 차지함은 물론 매복 등의 기습적인 모습으로 상대에게 승리를 거둬왔다. ‘KR’팀은 슈그나를 주로 플레이하는 CORE 선수를 중심으로 후반 Archer 선수의 바이올렛으로 한타 승리를 이끄는 안정감 있는 조직력에 있어서는 최고라는 평이 있다.

#디즈니매지컬다이스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캐주얼 보드 게임 ‘디즈니 매지컬다이스: 인챈티드 보드게임’이 전 세계 155개국에 재출시했다고 밝혔다. 전작인 ‘디즈니 매지컬다이스’의 재미는 그대로 유지한 ‘디즈니 매지컬다이스: 인챈티드 보드게임’은 최대 4명의 이용자가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보드 게임으로 다이나믹한 애니메이션과 그래픽을 자랑한다.

#세인트세이야코스모판타지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세인트 세이야 코스모 판타지’에서 세인트 크로스 마이스 EX 라이브라 도코(갓 크로스)’와 연동 기획한 ‘갓 라이브라와 12개의 무기’ 중 첫 번째인 ‘갓 크로스 제미니 사가(라이브라의 창)’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세인트 세이야 코스모 판타지’는 인기 TV애니메이션 ‘세인트 세이야’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개발한 모바일 RPG로 감동 넘치는 원작 스토리를 그대로 계승,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유저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FPS 대작 ‘탄: 끝없는 전장’에 최고 명사수를 가릴 수 있는 ‘헤드샷 대난투’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헤드샷 대난투 업데이트는 신규 캐주얼 모드를 추가한 것으로 오직 헤드샷으로만 적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또한 여느 캐주얼 모드에서 자동/수동 격발을 유저들이 선택할 수 있었던 것과 달리, 헤드샷 대난투에서는 수동 격발만 가능하다. 이 때문에 유저들이 본인의 우월한 실력을 자랑할 수 있는 최적의 모드로 손꼽힌다.

#두근두근레스토랑 플레로게임즈는 자사가 개발·서비스하는 여성향 경영 게임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의 서비스 3주년을 맞아 그간의 기록들을 담은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두근두근 레스토랑’은 친숙한 동화 속 캐릭터들과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특징인 레스토랑 경영 게임으로 2014년 8월26일 정식 출시 이후 이용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인포그래픽에 따르면 ‘두근두근 레스토랑’은 남녀 성비가 2대 8로 나뉠 만큼 여성 이용자의 수가 많았으며, 주 연령층은 20대와 30대로 집계됐다.

#파이널삼국지 게임펍은 전략 RPG ‘파이널삼국지’에서 적색 장수와 장비 연마 등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각 국가별 핵심 조합의 중심축이 될 강력한 적색 장수가 새롭게 등장해 게임 내 장수 시스템에 대대적인 변화가 일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추가되는 적색 장수는 삼국지 최고의 전략가인 제갈량을 비롯해 사마의와, 손책, 좌자 등 진영별 레전드급 장수이며, 하후연, 법정, 고옹, 공손찬 4명의 황색 장수도 업데이트된다.

#몬스터슈퍼리그 네시삼십삼분은 몬스터 포획 RPG(역할수행게임) ‘몬스터슈퍼리그(개발사 스마트스터디)’에 최대 40명이 동시에 즐기는 대규모 PVP(이용자 간 전투) 콘텐츠 ‘클랜 대항전’과 신규 몬스터 2종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랜 대항전은 20명 이상의 클랜이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로 20대 20으로 진행된다.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총 6일간, 하루에 한 번 참여할 수 있으며, 승패 결과에 따라 승리하면 2점, 무승부 시 1점, 패배 시에는 0점을 획득한다.

#다크어벤저3 넥슨은 불리언게임즈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다크어벤저 3’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최고 레벨을 60에서 80레벨까지 확장하고, 30개 단계로 구성된 신규 해안 맵 ‘몰트섬’과 ‘스토리 모드’ 3종을 추가했다. 이번 ‘스토리 모드’에서는 ‘오크들의 침공’ 이후 이야기가 전개되며, 새로운 이야기에 대한 애니메이션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 출처=넥슨

#레이븐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의 출시 900일을 맞아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9월13일까지 3주간 특별 출석 이벤트를 연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최대 9개의 고대 장비를 비롯해 헤븐스톤, 강화석 등 매일 다른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8월 25일 정오부터 28일까지는 접속하는 즉시 크리스탈 900개를 제공한다.

#워오브크라운 게임빌이 ‘워오브크라운(War Of Crown)’의 글로벌 대형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영웅의 최대 레벨을 올릴 수 있는 ‘초월 시스템’을 최초 오픈했다. 영웅의 초월에는 동일한 6성 영웅이 필요하며 초월을 통해 레벨을 기존 40에서 최대 50까지 올릴 수 있다. 더불어 새로운 영웅 ‘바그누트’를 공개했으며, ‘바그누트’와 관련된 스토리를 볼 수 있는 영웅 강림 던전도 선보였다.

▶나의 인생템 인벤토리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