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2일)의 게임&가젯 뉴스를 한입거리로 정리했습니다.

#원피스트레저크루저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어드벤처 RPG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ONEPIECE TREASURE CRUISE)’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31일 오전 1시59분까지 진행되는 ‘에이스를 구하라 이벤트’는 스페셜 섬에 등장하는 ‘마린포드 정상전쟁’ 모험을 클리어하면 풍성한 보상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마린포드에서 싸우는 밀짚모자 몽키 D. 루피’를 100% 증정하며, 150만부터 800만 해병격파수에 따라 100만 베리, 사형대의 ‘불주먹’ 포트거스·D·에이스 등이 지급된다.

#에브리타운 플레로게임즈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여성향 소셜 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가 8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콘텐츠 ‘슈퍼박스’가 도입됐다. 1회 25시드인 ‘슈퍼박스’는 25%의 확률로 ‘72시간 전문점’을 획득할 수 있는 랜덤 콘텐츠다. 지급되는 전문점은 기존 전문점과는 달리 한 번에 상품이 두 개씩 생산되며, 전문점을 획득하지 못했을 경우에도 100시드 가량의 조경물이 주어지므로 결과에 상관없이 투자 금액 이상의 가치를 얻을 수 있다.

▲ 출처=플레로게임즈

#배틀그라운드 AI 컴퓨팅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기업 엔비디아가 국내게임 개발사 블루홀과의 협력을 발표했다. 이 협력을 통해 엔비디아는 블루홀사의 인기 게임인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에 엔비디아 쉐도우플레이 하이라이트와 기타 첨단 PC 기능을 추가해 지포스 GTX PC 상에서 더욱 뛰어난 게이밍 경험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하는 PC 게이머들은 엔비디아 쉐도우플레이 하이라이트를 이용해 최고의 게이밍 순간을 캡처·공유할 수 있다. 엔비디아 쉐도우플레이 하이라이트는 플레이어의 가장 뛰어난 게임 기록을 동영상, 스크린샷으로 자동 캡처해 페이스북, 유튜브, 이머저(Imgur)를 통해 바로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로열블러드 게임빌이 준비 중인 대작 MMORPG ‘로열블러드(Royal Blood)’가 해외 유명 전시회인 ‘게임스컴 2017’에서 주목받았다고 밝혔다. ‘게임스컴’은 독일의 쾰른에서 매년 열리는 게임 전시회로 각국 비즈니스 관계자들뿐만 아니라 체험 위주의 행사 구성으로 일반 관람객들의 참여가 활발한 세계 최대 규모의 게임쇼다. 게임빌의 ‘로열블러드’는 21일(현지 시각), ‘게임스컴 2017’의 주요 게임 개발자 행사인 ‘데브컴(devcom)’ 오프닝 키노트를 통해 집중 조명됐다.

#리전타워 레노버는 유럽 최대 게임 전시회인 게임스컴 2017에서 신제품 리전 타워 시리즈와 풀HD 디스플레이의 게이밍 모니터를 공개하고,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리전 시리즈는 레노버의 고성능 게이밍 PC 라인업이며 새로 공개된 리전 Y920, Y720, Y520 타워는 가상현실(VR)을 구현하는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탑재했다. 리전 타워 제품군은 3개 제품의 사양에 따라 다양한 레벨의 PC 게이머들에게 성능별 제품의 선택폭을 제공한다.

▲ 출처=레노버

#USB미니고데기 뷰티 가전 전문기업 유닉스전자가 국내 최초로 USB 전원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한 ‘USB 미니 고데기 6종’을 출시한다. 유닉스전자는 2013년 소형·경량의 헤어스타일링과 뷰티 제품에 ‘테이크아웃’ 개념을 접목한 제품 라인을 처음 선보였다. 2017년 초에는 USB로 충전 가능한 헤어롤인 ‘슈가롤’을 선보이며 휴대용 헤어·뷰티 제품 트렌드를 선도해왔다.

#리니지2레볼루션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네오)'이 일본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자 수 100만명에서 163만명으로 경신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28일 넷마블은 일본에서 레볼루션 사전예약을 시작했으며, 사전예약자 수는 지난 1일 100만 명을 돌파한 데 이어 이날 163만명을 돌파했다.

▶나의 인생템 인벤토리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