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컴투스

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해설, 오늘의G 90

#한줄요약 고퀄리티 한정판 서머너즈 워 몬스터 피규어.

#출시정보 컴투스는 간판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몬스터 피규어를 정식 출시하고, 오는 25일부터 롯데마트 완구 전문매장 토이저러스를 통해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종류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공식 첫 출시되는 이번 피규어는 게임 속 인기 몬스터인 빛 속성 아크엔젤, 물 속성 페어리, 불 속성 구미호, 바람 속성 발키리 등 총 4종으로 선보인다. 해당 피규어는 정식 판매에 앞서 이달 초 열린 ‘코믹콘 서울’에서 선공개됐다. 정교하고 높은 완성도로 유저와 피규어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판매 롯데마트 잠실점, 판교점, 은평점, 청량리점 등 총 4개 매장의 토이저러스에서 독점으로 판매된다. 지점별로 개별 몬스터 피규어를 300점씩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중 아크엔젤과 페어리는 오는 31일까지 매장에서 선착순으로 판매되며, 구미호와 발키리는 2차 판매를 통해 추후 선보일 예정이다.

▲ 출처=컴투스

#패키지 피규어 박스에는 데빌몬, 크리스탈, 빛어둠 소환서 등으로 구성된 ‘서머너즈 워’ 쿠폰도 동봉된다.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피규어를 구매하면 피규어 브로마이드도 추가 증정한다. 피규어는 오는 9월1일부터 토이저러스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IP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를 비롯한 게임 IP 확장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벌이고고 있다. 피규어를 비롯한 머천다이징(MD) 사업과 더불어 만화, 애니메이션, 웹툰, 영화 등 여러 분야를 아우르는 사업을 다각도로 진행하고 있다. 전세계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모바일 e스포츠 등 글로벌 시장에서 컴투스 게임의 브랜드 강화와 IP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고 있다.

▶나의 인생템 인벤토리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