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엔조이게임

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해설, 오늘의G 84

#한줄요약 호쾌한 3D 액션 모바일 웰메이드 삼국지 게임

#출시정보 엔조이게임은 리얼 3D 삼국지 액션 모바일게임 ‘극무쌍’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액션삼국지 ‘극무쌍’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영웅을 육성해 화려하고 호쾌한 액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웰메이드 게임이다. 사전 예약 10일 만에 20만명을 돌파하며 기대작으로 급부상했다.

#캐릭터 제갈량, 여포, 조조 등 실제 삼국지에 등장하는 인물들이 게임에 캐릭터로 등장한다. 각기 개성 넘치는 스킬과 전투 액션을 자랑해 수집 욕구를 강하게 자극한다.

#그래픽 PC, 콘솔 게임 못지 않은 수려한 그래픽과 액션성을 극한까지 끌어올린 스킬 이펙트는 스케일이 다른 몰입도를 선사한다.

#해외성과 이미 대만, 홍콩, 마카오 등에 출시해 흥행성을 인정받았다. 한국 유저들의 문화적 감성을 아우를 수 있도록 철저한 현지화 작업을 거쳐 국내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이벤트 엔조이게임은 이번 국내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극무쌍’을 출석하는 일수에 따라 보상이 제공된다. 3일 이상 출석한 유저에게 전설 등급 영장 ‘하후돈’이 증정되고, 7일 이상 출석 시 5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시장공략 엔조이게임은 ‘극무쌍’의 국내 양대 마켓 정식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는 운영 정책으로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나의 인생템 인벤토리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