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츠 솔로3 와이어리스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출처= 라인프렌즈

글로벌 메신저 라인(LINE)의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LINE FRIENDS)가 오디오 브랜드 비츠 바이 닥터드레(Beats by Dr. Dre)와 콜라보레이션한 헤드폰 ‘비츠 솔로3 와이어리스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을 기존의 온라인 한정에서 오프라인까지 판매를 확대한다고 17일 밝혔다. 

라인프렌즈가 비츠 바이 닥터드레(이하 비츠)와 손잡고 선보인 ‘비츠 솔로3 와이어리스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은 지난 3일부터 온라인 판매를 시작해 완판을 기록했다. 이에 라인프렌즈는 제품의 오프라인 판매를 결정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블랙 무광의 헤드폰에 메탈 골드로 세련됨을 더한 프리미엄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브라운을 포인트로 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아울러 감각적 디자인에 걸맞는 고품격의 음질도 제공한다.

▲ 비츠 솔로3 와이어리스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출처= 라인프렌즈

비츠 솔로3 와이어리스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은 라인프렌즈 온라인 스토어,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중국·일본·대만·홍콩·태국의 라인스토어에서도 판매된다. 우리나라 기준 판매 가격은 35만9000원이다.  

라인프렌즈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중국 티몰에서 온라인 선판매를 진행한 지난 3일 당일 10초당 한 개씩 판매되었을 뿐 아니라 라인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출시 후 단 3일 만에 준비된 수량이 완판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면서 “우리나라를 비롯한 여러 국가의 라인프렌즈 마니아들에게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