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해설, 오늘의G 81

#한줄요약 당신의 게이밍 경험을 높여줄 커세어 신제품 3가지

#출시정보 게이밍 기어·하이엔드 PC 부품 브랜드 커세어가 화려한 RGB LED 조명이 서로 연동되는 신제품 3종을 16일 출시했다.

▲ 출처=커세어

#커맨더 프로 커세어 링크로 작동되는 PC쿨링, 모니터링, 조명을 컨트롤하는 종합 컨트롤러다. 팬 컨트롤러, 조명 컨트롤러, 온도 센서, 내부 USB 2.0 허브 등의 PC 상태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간편하게 제어·관리할 수 있다. 커세어 링크를 통해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팬 곡선을 사용해 최대 6개의 4핀 PWM 팬 헤더로 어떠한 속도에서든 쿨링팬을 완벽하게 제어한다. 또 2개의 RGB 조명 채널은 호환 가능한 커세어 RGB 팬이나 커세어 RGB 조명 스트립의 불빛을 바로 조정할 수 있게 한다. 뿐만 아니라 시스템의 온도 데이터를 제공하는 4개의 온도센서를 보유해 온도 상승에 따라 팬 속도와 조명 효과를 설정할 수 있다. 여기에 USB 2.0 헤더 2개가 있어 AXi, HXi, 및RMi PSU부터 커세어 하이드로 시리즈 수냉CPU 쿨러까지 커세어 링크로 운영되는 다양한 제품을 쉽게 연결 가능하다. PC 메인보드의 공간을 확보하면서 케이블 정리는 손쉽다.

▲ 출처=커세어

#라이트닝노드 프로 생생한 RGB 컬러로 나만의 PC를 구현하고픈 이들을 위한 LED 라이트바다. 최대 12개의 커세어SP RGB 또는 HD RGB 팬(채널당 6개)이나 8개의 커세어 RGB 조명 스트립(채널당 4개)에 대해 화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색상·효과 조합이 가능하다. 특히 투명하게 내부가 보이는 커세어 크리스탈 시리즈 ‘460X’, ‘570X’ PC케이스에 연결하면 다양한 조명 옵션을 구현한다. 각 스트립에는 본체 내부에 라우팅 및 배치가 편리하도록 확장 케이블과 통합된 마그네틱 마운트가 제공돼 설치도 쉽다.

▲ 출처=커세어

#HD 140 RGB 팬 커세어 RGB 쿨링 팬 HD 시리즈 중 하나다. 사용자가 PC를 켤 때마다 12개의 LED로 구현하는 360도 RGB 효과와 함께 PC의 공기 흐름을 높여준다. ‘HD 140 RGB’의 각 140mm 팬은 개별조정이 가능한 12개의 화려한 LED를 자랑하며 앞서 언급한 ‘커맨더 프로’나 ‘라이트닝노드 프로’와 연결했을 때 무한대에 가까운 커스터마이징과 조명효과를 보여준다. 또 ‘HD 140 RGB’는 저소음의 하이드롤릭 베어링과 울트라 슬림 팬 날개가 탑재돼 세련된 디자인에도 진동, 소음은 최소화한다. 4핀 PWM 컨트롤은 ‘커맨더 프로’나 4핀 팬 헤더로 사용자가 쉽고 간단하게 성능을 조정할 수 있다. ‘HD 140 RGB’는 간편한 조작이 가능한 3버튼의 컨트롤러를 통해 다양한 LED 모드설정이 가능, LED의 색상, 조명효과까지 컨트롤 할 수 있으며 싱글팩, 트윈팩으로 출시된다.

▶나의 인생템 인벤토리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