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임대수요를 확보했음에도 분양가 거품을 모두 걷어낸 ‘한원힐트리움 더테라스 오피스텔’의 분양에 훈풍이 불고 있다. 합리적인 분양가로 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진입장벽을 낮춘 오피스텔로써 화제가 되고 있다.

오피스텔 투자에 있어 수요가 많다는 것은 높은 회전율은 물론 공실률 제로에 도전할 수 있다는 것과 다름없다. 이런 면에서 한원힐트리움 더테라스 오피스텔의 가치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또한 의정부 중앙로 ‘최초’의 테라스형 도시형생활주택이자 지역 내 ‘최고’층이라는 프리미엄으로 실수요와 투자자의 만족도를 동시에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대부분의 입주자와 투자자들은 입지적 장점, 교통망, 특화설계, 풍부한 배후수요를 중요시 여긴다. 이 모든 조건을 동시에 품고 있는 슈퍼블록 상품으로 한원힐트리움 더테라스의 가치가 빛을 발한다.

로데오거리는 이미 의정부를 대표하는 핫플레이스 거리이다. 젊은 유동인구가 많은 중심입지이며, 그 일대는 차 없는 거리로 자연친화적인 가로수 공원이 조성돼 있다. 이에 젊음이 넘치는 거리면서 시끄러운 차소리에서 해방될 수 있고, 거리 이동이 편리해 상당히 높은 주거 쾌적성을 확보한 입지이다.

또한 더블역세권, 신세계백화점, 가로수 공원 등이 갖춰진 탁월한 정주여건을 누리며 다양한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어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풍부한 임대수요가 뒷받침되는 한원힐트리움 더테라스는 ㈜한원건설그룹이 시공을 맡았다.

특히 복층형 오피스텔로 조성되는 한원힐트리움 더테라스는 희소가치가 높아 많은 투자자들의 구미를 자극한다.

부동산 전문가는 “지역 개발호재와 함께 지역 내 최고층 오피스텔이라는 타이틀이 덧붙여지면서 그야말로 성공적인 투자처로 불리고 있다”며 “의정부 내 핫플레이스인 의정부 로데오거리(중앙로)에 테라스 특화설계이자 최고층 오피스텔로 자리하며 전국각지 투자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고 설명했다.

이런 한원힐트리움 더테라스 규모는 지하4층~지상25층으로 중앙로 최대규모로 공급될 계획이다. 지상 1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이 마련된다. 이를 포함해 오피스텔 7개 타입 69실, 도시형생활주택 16개 타입, 288세대로 총 357세대가 들어선다. 전용면적은 13㎡~24㎡ 초소형 위주로 구성돼 1~2인 가구 수요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내부는 원룸형과 1.5룸형 2Bay스타일 등 총 23개의 다양한 타입을 선보인다. 수요자들의 니즈를 부합하기 위해 오피스텔 및 도시형생활주택 별로 다양한 특화설계를 적용한 점도 빼 놓을 수 없다.

우선 오피스텔은 4.2m의 높은 층고로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또 ‘ㄴ’자 모양의 테트리스형 평면설계로 발코니 확장 서비스 면적을 선보인다. 사면에 고층건물이 없는 단지로 우수한 사면개방 조망권을 확보한 점이 메리트로 작용한다.

도시형생활주택은 천정고가 일반 아파트 대비 35cm 높은 2.65m로 설계돼 개방감을 높였다 의정부 최초 테라스 특화설계도입은 최대 강점으로 꼽힌다. 내부는 2Bay구조 설계 및 1.5룸 공간분리형 원룸 특화설계를 도입했다.

이처럼 투자자는 물론 입주자들의 만족도를 극대화시켜 다양한 세심함으로 단지는 상승률이 두드러지고 있다.

특히 도시형생활주택과 오피스텔은 실사용 면적이 최대 강점이다. 실사용면적이란, 전용면적+서비스면적(발코니확정면적, 다락면적 등)을 일컫는 용어이고, 실사용 면적에 따라 임대가 및 공실률이 좌우될 수 있어 정확한 확인을 하는 것이 좋다.

이런 실사용면적을 극대화한 한원힐트리움-더테라스는 지역 내 실사용면적 기준 최저분양가로 투자수요 및 실거주 수요의 진입장벽을 낮춰 호평 받고 있다.

한편, 모델하우스는 송산교차로 인근 마련됐다. 모델하우스는 상담 예약제로 운영 중이며 예약방문 시 사은품을 증정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