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에코벡스

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해설, 오늘의G 72

#한줄요약 용도에 따라 브러시 모드 자유롭게 전환 가능한 똑똑한 로봇청소기

#출시정보 에코백스(Ecovacs)의 국내 공식수입원 에스티아이그룹은 2일 청소 용도에 따라 브러시 전환이 자유로운 에코벡스 로봇청소기 ‘디봇 M81 프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브러시전환 ‘디봇 M81 프로’는 청소 용도에 따라 전환이 가능한 ‘브러시 전환 모드 기능’이 장착된 제품이다. 평소 세탁이 어려운 카페트 속 먼지도 꼼꼼히 청소해주는 ‘메인 브러시 옵션’과 반려동물의 털, 머리카락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다이렉트 흡입 옵션’ 등 용도에 따라 원하는 옵션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집중모드 기존에 출시한 디봇 제품군 중 최초로 원하는 공간을 집중적으로 청소할 수 있는 ‘집중 청소모드’ 기능이 탑재된 제품이다. 작동시 제품의 흡입력이 30% 증가, 메인 브러시 작동 속도가 11% 빨라져 일반 먼지는 물론 미세먼지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청소모드 사용자가 공간에 따라 ‘자동 청소 모드’, 가장자리를 청소하는 ‘모서리 청소 모드’, 먼지가 집중된 특정 구역을 청소하는 ‘스팟 청소 모드’로 주행 모드를 설정할 수 있다. 또 제품 작동과 동시에 사이드 브러시와 흡입 브러시가 먼지를 중앙 흡입구로 모아주고, 필터와 초극세사 청소패드로 남아있는 미세한 먼지까지 완벽히 제거해주는 '5단계 청소'모드가 함께 작동돼 보다 강력한 청소가 가능하다.

▲ 출처=에코벡스

#사물인터넷 제품에는 사물인터넷(IoT) 기능이 접목돼 ‘에코백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청소 모드, 주행 방법, 충전제어 등의 전반적인 기기 컨트롤과 기기 현 위치와 배터리 잔량 체크 등의 상태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 1주일에 최대 10회까지 사용자가 원하는 청소 시간을 지정할 수 있는 예약 기능과, 제품이 시야에서 사라졌을 경우 5번의 신호음을 울려 제품의 위치를 알리는 '디봇 찾기' 기능도 제공된다.

#한마디 “디봇 M81 프로는 강력한 흡입력과 용도에 따라 전환이 가능한 브러시 옵션이 탑재된 제품입니다. 일반 먼지 뿐만 아니라 반려동물 털, 청소가 어려운 카페트 속 먼지까지 모두 청소가 가능합니다. 이번 제품은 습하고 무더운 여름 청소로 고민이 많은 소비자에 번거로움을 줄여주고 편의성을 높여주는 제품이 될 것입니다.” 조나단 탕(Jonathan Tang) 에코백스 해외사업부 부사장의 말이다.

▶나의 인생템은 어디에?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