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해설, 오늘의G 56

▲ 출처=스틸시리즈

#한줄요약 명가의 양면 무지개 LED 게이밍 마우스패드

#출시정보 게이밍 주변기기 글로벌 브랜드 스틸시리즈가 세계 최초로 양쪽면을 사용하면서 마우스패드 가장자리 12구역에 RGB LED 조명을 장착한 신개념 프리미엄 마우스패드 ‘퀵(Qck) 프리즘 마우스 패드’를 21일 출시한다. 가격은 인터넷 최저가 기준 8만원대다.

#게이밍 모든 기능을 게이밍 목적에 맞게 제작한 마우스패드다. 특히 RGB 조명은 미적 효과를 넘어 PC 게임·스트림과 상호작용을 통해 퍼포먼스의 혜택을 전달해 게이머를 승리로 이끈다.

#양면 가장 큰 특징은 세계 최초 양면 활용이 가능한 듀얼 표면의 RGB 마우스패드라는 점이다. 한쪽 면은 빠른 속도의 컨트롤을 위한 단단한 프리미엄 하드폴리머 표면으로 구성했다. 반대 면은 보다 정교한 움직임을 위해 마찰을 더한 프리미엄 마이크로 텍스처 패브릭이다.

#LED 마우스패드 가장자리는 12개의 독립된 RGB LED 구역이 빛을 내며 360도의 연속 조명을 제공한다. 공간을 화려하고 고급스럽게 밝혀주며 사용자의 게임 또는 업무환경에 따라 LED 색상과 효과를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다. 스틸시리즈게임센스 소프트웨어를통해 게임 상황의 탄약, 에너지, 쿨다운, 캐릭터의 기절 등과 같은 다양한 상황에 반응하는 조명을 설정할 수도 있다.

▲ 출처=스틸시리즈

#디테일 퀵프리즘 마우스패드는 까다로운 게임 테스트를 거쳐 디자인됐다. 기존 다른 RGB 마우스패드의 케이블 연결 USB 위치가 위쪽에 있던 것과는 달리 왼쪽 상단에 배치해 마우스 케이블과 꼬이지 않게 했다. 크기는 가로 356.71mm, 세로 292.4mm, 두께 8.68mm다.

#한마디 “퀵 프리즘의 모든설계는 철저히 게이밍을 위한 목적에 따라 개발, 화려한 조명과 마우스 케이블의 방해를 없앤 설계, 최상의 표면과 성능을 제공합니다. 수백만가지 색상 설정과 아크티스 5 헤드셋,라이벌 700 마우스, 아펙스 M800 키보드 등을 포함한 프리즘 효과가 있는 스틸시리즈의 다른 제품들과 연동해 다이나믹한 게이밍 환경을 지원합니다.” 스틸시리즈의 마우스, 키보드, 마우스패드의 카테고리 매니저인 제이슨 크리스챤의 말이다.

▶나의 인생템은 어디에?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