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해설 53

▲ 출처=브라운

#한줄요약 독일 브라운 특허 받은 칼날 핸드 블렌드

#출시정보 독일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 브라운(BRAUN)이 세계 최초 특허 받은 액티브 무빙 칼날 기술로 모든 재료를 손쉽게 블렌딩 할 수 있는 MQ9 핸드 블렌더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특허 이 시리즈는 칼날을 위 아래로 움직일 수 있는 세계 최초의 액티브 무빙 칼날 기술을 탑재했다. 기존 핸드 블렌더로 블렌딩하기 힘든 용기 바닥에 남은 재료와 단단한 재료까지도 남김없이 분쇄와 블렌딩이 가능하다.

#칼날 완벽한 블렌딩을 위한 MQ9 핸드 블렌더의 핵심인 칼날은 각도와 길이 그리고 칼날이 놓치는 부분이 없도록 돌출형 칼날이 추가 고안돼 곱고 균일한 최상의 결과를 제공한다.

#파워벨 더욱 새로워진 파워벨 플러스 기술은 기존 브라운만의 유니크한 파워벨 기술을 진보시켜 만든 새로운 벨 모양의 캡이다. 보다 넓어진 블렌딩 구간과 액티브 칼날이 최적으로 작동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재료들이 잘 혼합되어 재료의 튐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존 파워벨의 장점은 보다 강력해졌다.

#조작 스마트 스피드 기능은 본체 버튼을 누르는 세기에 따라 속도를 자유롭고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어 적은 힘으로 더욱 빠른 블렌딩이 가능하다. 그 외 강력한 1000W 파워로 완벽하게 블렌딩이 가능하며, 이지클릭 시스템은 클릭 동작 한번만으로 힘들이지 않고 블렌더·차퍼·휘스크 등의 액세서리를 손쉽게 조립하고 분리할 수 있다.

#구매처 대형마트와 백화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소비자가격은 MQ9005 12만9000원, MQ9035 14만9000원, MQ9045 18만9000원이다.

▶나의 인생템은 어디에?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