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해설 52화

▲ 출처=한국후지필름

#한줄요약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미니언 에디션

#출시정보 한국후지필름은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미니8 미니언’을 국내에 공식 런칭한다고 20일 밝혔다.

#에디션 인스탁스 최초로 실리콘 세미커버와 스탠드를 활용해 미니언의 모습을 형상화한 제품이다. ‘슈퍼배드 3’ 개봉을 기념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작됐다.

▲ 출처=한국후지필름

#시즌한정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모두 시즌 한정 제품이다. ‘인스탁스 미니8 미니언’은 12만3000원에, ‘미니언즈 무비 미니필름’과 ‘미니언즈 오리지널 미니필름’은 1만4000원에 판매한다.

#구입처 ‘인스탁스 미니8 미니언’은 한국후지필름 공식 온라인 쇼핑몰 후지필름몰과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이벤트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실시한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한국후지필름 공식 계정에서 ‘캐릭터 이름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당첨자에게는 ‘슈퍼배드 3’ 영화예매권과 오리지널 굿즈 등 다양한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 출처=한국후지필름

#미니8 인스탁스 미니8은 여성들의 감성에 걸맞는 파스텔톤 컬러가 적용된 제품으로 간단한 조작법과 슬림한 사이즈가 특징이다. 화사하고 밝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하이-키(High-Key)’ 모드를 갖추고 있어 화사한 연출이 가능하다.

#한마디 “슈퍼배드 3의 국내 개봉을 앞두고 미니언즈 콜라보 제품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인스탁스 미니8 미니언’은 선 론칭 기간 동안 준비된 물량 500대가 순식간에 완판되는 등의 화제를 모았으니, 공식 런칭에도 미니언즈 매니아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합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가 말했다.

▶나의 인생템은 어디에?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