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는 한 듯 안 한 듯한 민낯과도 같아 보이는 자연스러운 화장법이 대세를 이루면서 기초제품의 마무리 단계이자 피부 표현으로 BB크림을 사용하는 여성이 많아졌다.
얼굴의 보정용으로 탄생하여 쌩얼 메이크업 제품으로서 투명한 피부를 선보이기 위해 태어난 BB크림. 여성들이 그토록 열광하는 BB크림의 효과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비비크림은 기본적으로 잡티를 가리고 보정의 효과를 낼 수 있기 때문에 피부에 생긴 각종 요철과 홍조 등을 가려준다. 요즘 가을철과 같이 건조한 날씨로 인해 피부가 당기는 느낌이 날 때 사용하면 파운데이션을 사용했을 때보다 좀 더 촉촉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기본적인 기능 외에 다양한 고급 성분이 함유된 제품들이 많이 등장하고 있어 높은 밀착력, 보습력,, 화사함,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의 기능성 제품으로 재탄생 되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기존의 비비 제품들이 얼굴의 결점을 덮는 데만 치우치다 보니 자칫 두껍게 발리거나 얼굴 톤이 어두워진다는 일명 ‘다크닝 현상’에 실망감을 나타내는 여성들도 적지 않다. BB크림들이 회색빛을 띄는 경우가 많아 흰 피부톤을 지닌 여성들의 얼굴색을 오히려 어둡게 만들고 밝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외면을 당하고 있는 것.

더군다나 올 가을에는 ‘덮는 비비’가 아닌, 보다 화사한 얼굴 톤을 만들어 표정 하나하나를 살려주는 비비가 유행할 것으로 예상되어 더욱 스마트한 비비크림을 선택할 필요성이 커진 상태다.

이에 라라베시는 화사한 비비크림인 “다크닝제로 슈퍼 파우더 비비”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슈퍼 파우더 비비크림은 화사한 컬러로 파우더처럼 얅??부드럽게 발리며 얼굴 전체의 톤을 화사하게 살려줄 뿐만 아니라 일반 비비의 걱정이였던 다크닝의 변화를 억제한다. 또한 자외선차단,미백,주름개선의 3중기능성을 갖춘 멀티이펙트 비비이다.

라라베시 관계자는 “외국 여성들은 비비크림을 많이 사용하지 않는다. 피부의 결점을 보정하기보다 자연스럽고 자신감 있는 얼굴을 표현하는 데 더욱 매력을 느끼기 때문이다. 슈퍼 파우더 비비는 무엇보다도 자연스럽게 화사한 얼굴로 만들어주어 표정이 살아나는 것이 장점으로 화사한 자신감을 고객들에게 선사하고 싶다.”고 전했다.

현재 라라베시 쇼핑몰에서는 한정수량 1,000개를 런칭 이벤트 가격 12,9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올 가을 피부 자신감을 더욱 살려줄 ‘다크닝제로 슈퍼 파우더 비비’는 라라베시 공식 사이트(www.lalavesi.com)와 지마켓, 11번가, 옥션, 인터파크 등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