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절반 이상을 앉아 일하는 직장 여성들의 가장 큰 고민은 바로 ‘뱃살’일 것이다. 팔 다리가 마른 여성일지라도 장시간 앉아 있는 탓에 볼록 나온 ‘똥배’는 처치곤란이다.

뱃살이 나오면서 생기는 일명 ‘D’라인은 여성의 몸매를 망치는 주범이자 가장 감추고 싶은 비밀이다. 똥배는 주로 소화가 안되거나 복부에 지방이 쌓여 생기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뱃살로 고민하는 여성들은 피부트러블도 자주 나고 속이 더부룩하거나 가스가 차는 느낌을 받을 때가 많다.

뱃살빼기에 효과적이라는 운동이나 식이요법, 다이어트 식단, 원푸드 다이어트 등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들을 시도해보아도 몸 속 노폐물 제거에 도움이 되지는 않는다.

특정 부위별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들은 일반 다이어트 법으로 전체적인 살빼기에 성공하면 원하는 부위도 함께 살빼기가 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의견. 특히 직장인, 학생들은 장시간 앉아서 생활하는 생활방식이 원인이기 때문에 몸 속의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하는 다이어트가 필요하다고 조언한다.

복부비만의 유형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보통 여성들에게 많이 나타나는 유형에는 살갗에 지방이 쌓인 피하지방형이 있는데, 평소에 운동을 많이 할 경우 이 비율을 줄일 수 있지만 이미 형성된 D라인을 운동만으로 빼기에는 힘에 부치는 경우가 많다.

또 중년 남성에 많이 나타나는 내장지방형의 경우 인체의 각종 장기에 지방이 덕지덕지 붙어 심장으로 연결된 혈관을 눌러 심근경색을 유발하고 각종 성인병의 원인이 된다. 평소에 운동을 하지 않으면 여성이라 해도 복부에 내장지방이 쌓여 있을 수 있다.

발효 한방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복부비만은 몸매 관리를 위해서만 아니라 건강한 삶을 위해 꼭 해결해야 한다”며 “발효 한방 다이어트에서는 몸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신진대사를 원할하게 하여 인체의 효율을 높이는 다이어트 법으로 건강증진과 다이어트 효과를 동시에 가능하도록 도와준다”고 말했다.

발효 한방 다이어트에서는 자체 개발한 특허물질과 함께 한약재를 이용해 몸의 효율을 높여주고 있다. 단기간 다이어트를 통해 당장의 몸무게를 줄이는 것보다 훨씬 중요한 것은 같은 양의 음식을 먹어도 체중이 늘어나지 않도록 체질을 바꾸는 것!

발효 한방 다이어트의 뱃살 빼기 프로그램은 이를 통해 궁극적으로 인체의 효율을 높여 체질 개선에 이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그 원리는 혈관에 쌓인 체내독소, 체지방 등 노폐물을 제거해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것이다.

발효 한방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발효 한방 다이어트가 식물에서 추출한 비만 치료 물질을 이용하면 하루 종일 앉아 있는 사무직 여성과 수험생들도 몸의 무리 없이 내장지방과 피하지방을 없앨 수 있다. 간혹 고도비만 환자에게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이나 L-카르니틴 등 식욕억제제나 체지방분해약 등을 처방하고 있는데 이 때에도 한약재를 이용해 몸의 불균형을 보완해주고 있어 안전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발효 한방 다이어트는 다이어트 식단 짜기로 고생하는 사람들을 위해 다이어트 도시락, 다이어트 배달식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으며, 보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사람들에게는 목살 빼기, 다리살빼기, 허벅지살빼기, 팔뚝살빼기, 등살빼기 등 부위별 운동을 가르쳐주고 있다.

발효 한방 다이어트 홈페이지(www.slimingbody.com)와 무료상담전화 (080-252-5335)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