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해설

#베오플레이E4 #마피아리벤지 #로지텍G433 #소니SBH56 #디봇R98 #주연테크커브드TV #라이카TL2 #몬스타툰드라 #던전앤삼국지 #CLP-600 #BZ-JT70

▲ 출처=뱅앤올룹슨

#한줄요약 뱅앤올룹슨 시그니처 사운드 오롯이 담은 인이어 이어폰

#출시정보 뱅앤올룹슨의 시그니처 사운드를 계승한 비앤오 플레이(B&O PLAY)가 소음차단기능을 한층 강화한 프리미엄 인 이어 이어폰 ‘베오플레이 E4(Beoplay E4)’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가격은 36만원이다.

#노이즈캔슬링 신제품은 하이브리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해 전작인 ‘베오플레이 H3 ANC(Beoplay H3 ANC)’보다 저주파 소음을 15dB 더 감소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트랜스퍼런시(Transparency) 모드는 외부 소음을 제어해 이어폰을 빼지 않고도 외부의 소리를 들을 수 있게 해준다. 이어폰의 안과 밖에 장착된 마이크가 외부 소음을 읽어 들여 이를 분석하고 컨트롤 하는 원리다.

#디자인 뱅앤올룹슨에 따르면 베오플레이 E4의 주요 타깃은 출근, 여행 등 일상생활에서 사운드 퀄리티가 높은 음악을 즐기며, 이어폰을 럭셔리 액세서리로 활용하는 트렌디한 2030이다. 덴마크 출신의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 야콥 바그너(Jakob Wagner)가 디자인했으며, 색상은 블랙(Black) 한 가지로 출시됐다.

#내구성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내구성 또한 강점이다. 신제품은 포켓 사이즈의 사각형 ANC 컨트롤러를 탑재했으며, 알루미늄과 고무 소재가 적용돼 부드러운 감촉과 견고함을 자랑한다.

#조작 조작법도 간단하다. 리모콘으로 볼륨조절 및 통화수신이 가능하고, ANC 컨트롤러를 통해 ‘하이브리드 ANC 모드’와 ‘트랜스퍼런시 모드’를 설정할 수 있다. 컨트롤러에는 ANC, 트랜스퍼런시 기능을 위한 배터리가 내장돼 있으며, USB 케이블을 통해 충전 가능하다.

▲ 출처=뱅앤올룹슨

#착용감 편안하고 완벽한 착용감을 주는 이어팁도 제공한다. 귀의 모양과 굴곡을 연구해 설계된 맞춤형 이어팁을 4가지 크기로 제공하며, 구성은 메모리폼 1종과 실리콘 소재 4종이다.

#한마디 “신제품은 주변 소음에서 벗어나 오롯이 음악에만 집중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프리미엄 이어폰입니다. 더욱 강화된 ANC 기능과 간편한 조작법으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뱅앤올룹슨의 시그니처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비앤오 플레이 관계자가 말했다.

#구입처 베오플레이 E4는 17일부터 옥션에서 10일 간 단독으로 사전 판매된다. 이후에는 뱅앤올룹슨 플래그십스토어와 백화점 매장, 이마트, 하이마트, 갤러리아몰, 신세계몰 등 국내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정품을 구입할 수 있다.

▶나의 인생템은 어디에?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