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강서지구 하우웰시티’ 아파트가 교육, 자연, 생활, 교통의 4박자를 모두 갖추고 ‘원스톱 라이프’를 누리는 주거공간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원스톱 라이프’는 주거에 필요한 다양한 요소를 모두 갖추고 보다 편리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곳으로 특히, 한 부분에 특화된 프리미엄 보다는 다방면의 프리미엄을 안정적으로 가져갈 수 있다는 점에 장점이 있다.

도보 통학거리의 강서초 및 서현초,중교는 물론 복대중학교, 흥덕고, 충북대학교의 교육인프라는 자녀의 초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 집 근처에서 여유롭게 다닐 수 있는 학업여건을 마련하며, 1천여평의 대규모 단지내 공원과 부모산 둘레길, 푸르미 환경공원, 흥덕 축구공원 등이 인접한 자연환경은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하여 가족 모두의 건강한 삶에 도움을 준다. 또한, 현대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아울렛, 홈플러스 등 쇼핑은 물론 CGV, 청주현대병원 등 문화가 공존하는 풍부한 단지 인근 생활편의시설, 가깝게 위치한 청주 고속버스터미널과 서청주IC, 청주IC 등은 시외로 출퇴근하는 직장인들은 물론 지역이동이 잦은 사람들에게도 편리한 환경을 제공한다.

주택홍보관 방문객들은 모든 부분에서 편리한 환경을 제공한다는 점에 큰 매력을 느끼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하우웰시티만의 명품 설계에도 만족도가 높다. 지상에 차가 없는 안전한 단지조성과 4베이 판상형 구조, 3면 발코니, 부부전용거실 및 유럽형 주방 등 중소형 평형대에서 최초로 적용되는 혁신설계로 실생활 공간 구성면에서도 긍정적인 평가이다.

‘청주 강서지구 하우웰시티’ 아파트는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강서동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2층부터 지상 38층에 11개동 875세대가 공급될 예정이다.

주택홍보관은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비하동 73-6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