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해설

#마피아리벤지 #로지텍G433 #소니SBH56 #디봇R98 #주연테크커브드TV #라이카TL2 #몬스타툰드라 #던전앤삼국지 #CLP-600 #BZ-JT70 #옵토마WD5000 #시그마표준줌렌즈 #짓조100주년에디션

▲ 출처=네시삼십삼분

#한줄요약 복고풍 실시간 대전 마피아 슈팅 액션 모바일게임

#출시정보 네시삼십삼분은 비컨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모바일 대전 슈팅 게임 ‘마피아 리벤지’를 13일 구글과 애플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 또 국내와 함께 싱가폴·말레이시아·필리핀·호주·캐나다 등 해외 5개 국가에도 소프트 런칭한다. 향후 중국어, 일어, 태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언어 추가와 함께 글로벌 서비스 권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콘셉트 3D 실시간 대전 슈팅 게임이다. 1960년대 미국 뒷골목의 마피아를 컨셉으로 복고풍 그래픽과 자동차를 타고 총을 쏘는 속도감 있는 슈팅 액션이 특징이다. 사전예약자만 30만명을 넘어설 정도로 출시 전부터 기대감을 모았다.

#전략승부 독특한 그래픽과 타격감 뿐만 아니라 총기, 자동차, 코스튬의 조합과 강화에 따라 캐릭터의 회복력 강화, 장전 속도 증가, 자동차 체력 증가 등 다양한 플레이 요소를 이용자 스타일에 맞게 육성할 수 있다. 이를 통해 PVP(이용자 간 대결)에서 다양한 전략적인 승부를 펼칠 수 있다.

#글로벌대전 글로벌 원빌드로 개발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국내는 물론 해외 소프트 런칭 국가 이용자들도 동시에 실시간 대전을 즐길 수 있다.

#한마디 “독특한 이미지와 쉬운 게임성 등 친구들과 가볍게 즐기기 좋은 게임이다”고 말하고, “국내와 해외 이용자들이 함께 경쟁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으니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시길 부탁 드린다.” 박영호 네시삼십삼분 대표가 말했다.

#이벤트 정식 출시를 기념해 7일동안 출석한 모든 이용자에게 골드, 루비 등 게임 재화와 희귀 총기를 선물한다. 계정 레벨 달성·PVP 리그 순위 상승 등 다영한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에게 추가 아이템을 제공한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의 인생템은 어디에?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