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해설

#소니SBH56 #디봇R98 #주연테크커브드TV #라이카TL2 #몬스타툰드라 #던전앤삼국지 #CLP-600 #BZ-JT70 #옵토마WD5000 #시그마표준줌렌즈 #짓조100주년에디션 #하이클리어VR #EOS200D #BLP900BK #피델리오B1 #LX3그리고

▲ 출처=소니

#한줄요약 이어폰, 스피커, 리모컨이 한몸에.

#출시정보 소니코리아가 고품질 스피커와 간편한 사진 촬영 리모컨 기능을 탑재한 새로운 핸즈프리 블루투스 이어셋 SBH56을 1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고급스러운 블랙과 스타일리시한 실버의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0만9000원이다.

#다재다능 이 제품은 스마트폰과 무선으로 연결해 노이즈를 제거한 고품질의 HD 보이스 전화 통화와 음악 감상, 게임과 영상 사운드 청취 등이 가능하다. 또 내장 스피커를 이용한 자유로운 핸즈프리 통화, 음악 감상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과 연결해 무선 원격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측면의 카메라 촬영 버튼 동작시, 연결된 스마트폰 카메라를 실행하여 무선 리모컨 방식으로 카메라를 조작할 수 있어 셀카나 단체 사진 촬영할 때 유용하다.

#무선 블루투스4.2뿐만 아니라 원터치 NFC(근거리무선통신)를 지원해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페어링을 통해 간편하게 연결·해제가 가능하다. 무선 연결 상태에서 음악을 듣다 전화가 걸려오면 통화 버튼 클릭 한번으로 스마트폰을 꺼내지 않고도 편리하게 전화를 받을 수 있다.

▲ 출처=소니

#사이즈&배터리 약 17.4g의 가벼운 무게와 15.2mm의 슬림한 디자인을 갖춘 SBH56은 옷이나 주머니에 고정할 수 있는 클립 타입으로 설계돼 언제나 간편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배터리는 USB-C 타입 케이블로 약 2시간내 완전 충전되며, 블루투스 스트리밍 음악 감상 시 약 6시간, 통화 시 약 7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뛰어난 내장 배터리 성능으로 대기모드에서는 약 250여시간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13일에 정식 출시되며, 소니스토어, 소니센터와 온라인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13일까지 소니스토어에서 SBH56구매 시 슈피겐 블루투스 셀카봉을 한정수량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마디 “소니는 스마트폰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자 노력해왔으며, 정교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기기들을 출시해오고 있습니다. SBH56은 바쁜 일상 속에서 편리한 멀티태스킹을 가능하게 하며,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간편하게 착용하여 사용할 수 있어 자유로운 모바일 라이프를 선사해 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가 말했다.

▶나의 인생템은 어디에?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