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해설

#주연테크커브드TV #라이카TL2 #몬스타툰드라 #던전앤삼국지 #CLP-600 #BZ-JT70 #옵토마WD5000 #시그마표준줌렌즈 #짓조100주년에디션 #하이클리어VR #EOS200D #BLP900BK #피델리오B1 #LX3그리고

▲ 출처=주연테크

#한줄요약 토종 PC 명가 주연테크의 커브드 UHD TV.

#출시정보 주연테크의 자회사 주연전자가 현대홈쇼핑 T커머스 플러스샵(+Shop) 방송을 통해 UHD TV를 4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제품은 현대홈쇼핑 앱으로도 구입 가능하다.

#라인업 이번에 출시한 TV는 49형, 55형, 65형, 55형 커브드 등 총 4종이다. 49만원대부터 99만원대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전 모델 국내 생산으로 삼성 디스플레이 패널을 적용해 4K UHD 해상도를 지원한다. 대형 초고화질 TV를 100만원 이하에 구입할 수 있는 셈이다. 가성비(가격대비 성능비)가 돋보인다.

#서비스 주연전자는 제품의 파손을 방지하기 위해 설치기사가 직접 방문해 무료설치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패널 2년(부품 1년) 무상 A/S 정책을 시행한다.

#한마디 “지난 5월 수도권부터 지상파 초고화질(UHD) 방송이 시작되었기에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출시했습니다. 앞으로도 선명하고 또렷한 UHD TV를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김남희 주연전자 대표의 말이다.

▶나의 인생템은 어디에?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