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해설

#라이카TL2 #몬스타툰드라 #던전앤삼국지 #CLP-600 #BZ-JT70 #옵토마WD5000 #시그마표준줌렌즈 #짓조100주년에디션 #하이클리어VR #EOS200D #BLP900BK #피델리오B1 #LX3그리고

▲ 출처=라이카

#한줄요약 새로운 라이카 유니크 미러리스 카메라

#출시정보 100년 전통의 독일 명품 라이카 카메라(Leica)가 매력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새로운 미러리스 카메라 라이카 TL2를 출시한다. 라이카 TL2는 블랙과 실버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13일부터 전국 라이카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진화 라이카 TL 시리즈 특유의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유니바디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고 기술적인 부분에서 많은 부분을 향상시켰다. 새롭게 개발된 APS-C 포맷의 2400만 화소 CMOS 센서와 마에스트로(Maestro) II 고성능 이미지 프로세서를 탑재해 뛰어난 품질의 사진을 찍어낸다. 완벽한 색대비와 색 표시 그리고 훌륭한 선예도와 세부 해상도를 보장한다. 또 4K, 풀 HD 모드, HD 모드 등 다양한 영상 녹화 모드를 지원한다.

#AF&셔터 라이카 TL2의 가장 돋보이는 점 중 하나는 이전 모델에 비해 3배 더 빨라진 AF 속도와 정확성이다. 이전보다 더 빨라진 오토포커스와 함께 구동 시간도 짧아졌다. 새로 개발된 전자식 셔터는 최대 4만분의 1초까지 이미지로 담아낸다. 초당 연사 속도도 기존 7프레임에서 초당 20프레임까지 향상됐다.

#인터페이스 3.7인치 LCD 터치 스크린은 이전에 비해 반응시간이 8배 이상 빨라진 덕분에 더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하다. 사용자가 자주 사용하는 기능과 설정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아이콘을 활용한 나만의 메뉴를 설정할 수 있다.

▲ 출처=라이카
▲ 출처=라이카

#연결 내장된 와이파이(Wi-Fi) 모듈과 모바일 핫스팟 기능으로 어느 곳에서나 사진과 영상을 스마트폰, 태블릿, 데스크톱 등으로 전송할 수가 있다. USB포트를 이용하면 충전기 없이도 카메라를 충전할 수 있어 편리하다.

#렌즈 라이카 TL2는 모든 사진 촬영의 상황에 대응할 수 있는 6개의 전용 렌즈를 보유하고 있다. 광각에서 망원까지 모든 화각에서 뛰어난 이미지 성능을 발휘한다. TL 렌즈 포트폴리오는 3개의 단렌즈와 3개의 줌렌즈로 이뤄졌다. 35mm 환산 기준 17mm에서 200mm까지의 범위를 커버할 수 있다. TL 카메라에서는 라이카 SL 렌즈들은 별도 어댑터 없이도 사용 가능하다. M 렌즈와 R 렌즈는 전용 어댑터를 통해 사용할 수 있다.

▶나의 인생템은 어디에?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