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블 슈퍼히어로 캐릭터 콜라보 상품. 출처= CJ CGV

멀티플렉스 CJ CGV(이하 CGV)가 영화 굿즈 전문 스토어 ‘씨네샵(CINE SHOP)’에 마블 슈퍼히어로 캐릭터 상품 기획전을 연다. 

CGV는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 개봉을 기념해 월트디즈니코리아와 손잡고 5일 CGV강남, 여의도, 영등포 등 전국 39개 극장에서 마블히어로 콜라보레이션 상품들을 출시한다. 스파이더맨부터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헐크, 토르 등 마블 캐릭터들을 활용한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마블 슈퍼히어로들의 각양각색 디자인이 담긴 문구류부터 잡화, 의류, 디지털 기기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들을 선보인다. 

▲ 출처= CJ CGV

이와 함께 CGV 매점에서는 주인공 ‘스파이더맨’과 악당 ‘벌쳐’의 피규어가 돋보이는 ‘스파이더맨: 홈커밍’ 프로모션 콤보를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콤보는 팝콘(L) 1개, 캐릭터 탑퍼(Topper)로 꾸며진 탄산음료(M) 2개 세트로 구성돼있다.

CGV 브랜드마케팅팀 MD파트 김나연 과장은 “'스파이더맨: 홈커밍' 개봉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상품들은 마블 영화와 캐릭터를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마련된 특별한 기획전”이라면서 “이번 기획전을 시작으로 다양한 테마의 상품 기획전을 개최하고 더 넓은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