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코이찌방야 고객감사 이벤트. 출처: 코코이찌방야

농심이 운영하는 카레전문점 코코이찌방야가 여름을 맞아 이스타항공과 제휴를 맺고 고객 사은 이벤트를 벌인다.

올해 9주년을 맞이한 코코이찌방야의 감사이벤트는 식사를 하고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게 이스타항공의 삿포로행 왕복 항공권(1인 2매)을 지급한다.

이스타항공사도 인천-삿포로 구간의 정기 취항을 기념, 코코이찌방야 식사권을 10일까지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코코이찌방야에서 즐겨먹는 나만의 토핑 믹스 조합(토핑 2가지 이상)을 선택하거나, 코코이찌방야가 추천하는 믹스메뉴를 주문한 후 인증샷과 함께 코코이찌방야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다양하고 이색적인 조합일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벤트 방법은 개인 SNS에 #코코이찌방야, #최고의 조합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후기 글을 작성해 코이찌방야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본인의 게시물 링크를 작성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1일부터 8월31일까지 두 달간이며,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가 끝난 후 9월8일 코코이찌방야 페이스북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의 경품은 1등 삿포로행 2인 왕복항공권(1명), 2등 코코이찌방야 식사권 1만원권(10명), 3등 코코이찌방야 멤버십 포인트 5000점(20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