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3일)의 게임&가젯 뉴스를 한입거리로 정리했습니다.

#뫼비우스파이널판타지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는 자사의 대표작 ‘파이널판타지’ 시리즈를 잇는 HD 모바일 게임 ‘뫼비우스파이널판타지’에 메인 스토리 제5장 ‘시작의 전사·후편’을 공개하고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피소드의 절정인 5장 ‘시작의 전사’ 후편은 기억의 세계 ‘레미니신스 코트’를 배경으로 펼쳐지며 노쇠한 빛의 전사를 만나 예언의 진실을 밝히는 내용이 담겨있어 모험심을 강하게 자극한다.

#세븐나이츠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서 신규 스페셜 영웅 '아킬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킬라'는 커다란 검과 방패로 적을 제압하는 방어형 영웅이다. 각성까지 가능한 이 영웅은 강력한 관통 공격, 확산 효과 등 높은 공격력과 생명력을 회복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PvP 콘텐츠에서 역량을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노블레스 네오위즈는 자회사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가 서비스하고, 블루해머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이 각성 콘텐츠와 신규 스토리 모드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각성 시스템은 이용자가 보유한 캐릭터를 PVP 또는 PVE에 최적화된 전투 방식으로 변형하는 콘텐츠다. 금번 업데이트를 통해 ‘프랑켄슈타인’, ‘레지스’, ‘아리스’, ‘마리’ 등 총 4종의 캐릭터 각성이 가능해지며, 이후 업데이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 출처=네시삼십삼분

#마피아리벤지 네시삼십삼분은 비컨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모바일 실시간 대전 게임 ‘마피아 리벤지’의 PVP(이용자 간 대결)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7월 정식 출시에 앞서 공개된 이번 ‘마피아 리벤지’ PVP 영상은 지난 1차 공개된 게임 소개 영상에 이은 두 번째 시리즈로 주인공 로베르토와 로즈, 잭 등 주요 캐릭터들이 총 출동해 다양한 총기류와 차량을 이용해 펼치는 짜릿한 일대일 전투 모습을 담았다.

#모두의마블 넷마블게임즈는 캐주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의 4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관련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지난 2013년 6월 출시 후 ‘모두의마블’이 꾸준한 인기를 얻을 수 있도록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이용자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펫이 등장하는 신규 맵 및 개편된 시스템 등 새로운 즐길거리가 대거 추가되는 업데이트를 이달 중 진행할 계획이며, 오는 24일까지 업데이트 관련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리니지M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7월 2일 누적 가입자수 700만명을 기록했다. 정식 출시 이후 12일 만이다. 매출에서도 새로운 기록을 세우고 있다. 리니지M은 출시 이후 약 90억원의 일 평균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7월1일에는 일 매출 130억원을 달성했다. 이는 역대 국내 모바일 게임 중 최고 수치이다.

#로지텍플로우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은 하나의 마우스로 최대 3대 기기의 커서를 제어하고, 콘텐츠를 옮길 수 있는 획기적인 소프트웨어 플로우(Flow) 지원 제품을 5종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플로우는 간편한 설치와 단순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갖췄으며, PC와 맥을 모두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하나의 마우스에 연결된 최대 3개의 컴퓨터를 오가며 듀얼모니터를 쓰듯이 손쉽게 제어하고, 이미지, 문서 등의 콘텐츠를 자유자재로 복사, 붙여넣기를 할 수 있다. 플로우는 로지텍 옵션 소프트웨어 다운시 무료로 제공되며, 여러 대의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험을 한 층 업그레이드시켜준다.

▲ 출처=로지텍

#G패드Ⅳ LG유플러스가 휴대성을 강화한 초경량 LTE 전용 태블릿 ‘G패드Ⅳ’를 4일 단독으로 출시한다. 출고가 35만2000원의 G패드Ⅳ는 콜라 캔 한 개와 비슷한 290g의 가벼운 무게와 6.9mm 얇은 두께의 디자인을 채택해 휴대하기 간편하다.

#후지필름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사진집 전시회 ‘북씨(BOOK SEE)’ 개최를 기념해 인증샷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북씨(BOOK SEE)’는 책을 통해 새로운 사진 경험을 제안하는 사진집 전시회로, 현재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사진집 200여권을 감상할 수 있다. 평소 국내외 사진가나 작품집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면 눈이 번쩍 뜨일 만한 사진 도서들이 가득하다.

▶지금 시작하는 게임&가젯 라이프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