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엔비화장품은 최근 신제품 ‘네이처 스네일 에센스’를 출시하고 무료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신제품은 피부재생 능력이 탁월한 달팽이 점액을 이용해 만든 달팽이 에센스로, 달팽이 점액 여과물 60%와 EGF성분을 함유하여 피부트러블을 케어하고 피부탄력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달팽이 점액이 피부에 좋은 효과들을 발휘하는 이유는 바로 점액에 함유된 뮤신(mucin)이라는 성분 덕분이다. 이 성분은 피부의 완충작용과 윤활 역할을 하기 때문에 피부 세포조직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 피부재생, 탄력증진을 도와준다.

이렇게 좋은 성분을 가진 엔비화장품의 ‘네이처 스네일 에센스’는 달팽이 점액여과물은 물론 EGF성분으로 피부노화를 방지할 뿐만 아니라 라벤더 추출물을 함유해 항알러지, 진정효과를 불러 일으켜 피로에 지친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고 진정시켜준다.

이와 함께 자연 그대로의 순수천연성분인 알란토인 성분은 피부의 진정 및 완화효과를 가지고 있어 트러블치유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피부에 자극이 전혀 없어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때문에 여드름 피부나 민감성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좋은 제품으로 다가설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현재 천연화장품 엔비에서는 고농축 수분에센스 ‘네이처 스네일 에센스’ 70ml 대용량 정품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회원가입만 해도 정품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 시 배송비 4,000원은 본인부담이나, 엔비화장품의 다른 제품들 중 1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엔 배송료가 무료다.

천연화장품 엔비의 ‘네이처 스네일 에센스’ 70ml 대용량 정품을 무료이벤트는 홈페이지(www.eanvi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