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6일)의 게임&가젯 뉴스를 한입거리로 정리했습니다.

#판타지워택틱스R 넥슨은 넥슨레드가 개발한 모바일 SRPG '판타지워택틱스R’ 출시 600일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5년 11월5일 전 세계 153개국에 출시된 ‘판타지워택틱스R’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600만건을 돌파, SRPG 장르 흥행에 앞장서고 있는 타이틀로 글로벌 서비스 600일을 맞이했다.

▲ 출처=게임펍

#던전앤삼국지 추억의 오락실형 게임 ‘던전앤삼국지’가 7월 출시를 앞두고 본격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2D 횡스크롤 액션 RPG ‘던전앤삼국지’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하고,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오늘(2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프로모션 영상에는 ‘청룡’, ‘현무’, ‘주작’ 등 주인공 캐릭터들의 실제 플레이 장면이 담겨 있어 게임에 대한 궁금증이 해소될 것으로 기대된다.

#검은사막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카마실비아 파트2: 치유의 빛’ 업데이트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카마실비아’는 자연이 지키는 천연의 요새 ‘그라나’를 중심으로 흥미진진한 모험이 펼쳐지는 영지다. 지난 겨울 실시된 ‘카마실비아 1장-수련의 시작’ 업데이트를 통해, 영지 내 ‘카폭 경비 초소’, ‘만샤움 숲’, ‘미루목 유적지’, ‘수련의 제단’ 등의 지역과 함께 '레모리아 감시대'가 ‘카마실비아’의 평화를 위협하는 '아히브' 세력에 맞서는 이야기가 먼저 공개된 바 있다.

#붉은보석2 네시삼십삼분은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붉은보석2-홍염의 모험가들’에 최대 레벨을 상향하고 3차 전직 캐릭터 14종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모험가 캐릭터의 최대 레벨이 기존 175에서 200으로 상향됐으며, 175레벨 이상 유저가 입장할 수 있는 신규 던전 ‘고크리딧 타워’와 200레벨 전용 장비가 추가됐다. 특히 고크리딧 타워에서는 장비 진화에 사용되는 ‘초월 보석’을 획득할 수 있다.

#뫼비우스파이널판타지 스퀘어 에닉스는 자사의 대표작 ‘파이널판타지’ 시리즈를 잇는 HD 모바일 게임 ‘MOBIUS FINAL FANTASY’에 새로운 직업 ‘선술사’와 함께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선술사'는 몽크 계열이면서 높은 마력을 자랑하며, 멀티플레이에서는 밸런스가 좋은 브레이커로서 활약이 기대되고 있다.

#디스토피아:크림슨워 블랙비어드는 국내 유저들을 대상으로 자사의 모바일 액션 RPG ‘디스토피아: 더 크림슨 워’의 사전 예약을 오는 7월 4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랙비어드는 사전예약에 앞서 새로운 그래픽과 세계관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디스토피아: 더 크림슨 워’의 첫 번째 게임플레이 영상을 공개하고, 한국 오픈 일정을 7월5일로 확정했다.

▲ 출처=로지텍

#G29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는 자사 레이싱 휠 ‘G29’를 ‘PS4 아테소 코르사 무료 체험존’에 지원하고, 레이싱 게임 유저를 대상으로 G29와 시프터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2일 국내 공식 출시된 ‘아세토 코르사’ 플레이스테이션4버전 한글판은 아우디, BMW, 포르쉐 등 유명 자동차 브랜드와 협업해 실제와 같은 드라이빙 경험을 느낄 수 있는 리얼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 아세토 코르사는 국내 출시 전부터 PS4와 레이싱 게임 커뮤니티 내에서 정식 발매를 기다리는 마니아층의 관심도가 높았다.

#레드밴스LED패널 글로벌 조명기업 레드밴스가 높은 인테리어 효과와 에너지 효율성을 갖춘 고품질 LED 평판 등기구 ‘LED 패널(LED Pannel)’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루버 조명을 대체하며, 사무실과 리테일 매장, 호텔, 병원 등 상업공간에서 주로 사용된다. 17W와 32W, 53W 세 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광색은 백색(4000K), 주광색(6500K) 두 가지를 제공한다.

▶지금 시작하는 게임&가젯 라이프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